본문

따사로운 계절에 걷기 좋은 정원과수목원을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과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한다.


/사진=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여름이 오는 길목, 산천초목이 싱그러운 빛을 뽐내는 6월이다.


전국수목원과 정원에서도 자연의 아름다움이.


지난 5월 15일, 한밭수목원서원에 '맨발 걷기 산책로'가 공식 개장하며 시민들의 새로운 힐링 공간으로 떠오르고 있다.


새롭게 조성된 한밭수목원맨발 걷기 산책로는 기존 산책로와 분리하여수목원서원 경계를 따라 총 1.


5km 길이의 황톳길과 마사토길로 이루어.


문화관광공사는 매월 소개하는 '사진으로 만나는 경북 여행' 시리즈의 6월 추천 장소로 상주 용포리 다락논과 봉화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을 선정했다.


상주 용포리 다락논은 전통 농경문화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명소로 주목받는 곳이다.


다락논이란 지형의 고저차를.


http://s999.kr/


국립세종수목원, 국립백두대간수목원(경북 봉화), 국립생태원(충남 서천), 화담숲(경기 광주), 휴애리자연생활공원(서귀포시) 등 국립수목원에서 민간 정원까지 그의 손길이 안 닿은 곳이 거의 없다.


그를 ‘수목원의 마법사’로 부르는 이유다.


방향: 지역사회와 공교육의 협력'이라는 주제로 특별 세션을 운영했다.


'제11차 세계식물원 교육총회'는 전 세계의 식물원과수목원에서 진행하는 교육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국내외 식물원 및수목원교육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개최하고 있다.


9일 국립수목원은 하버드대 아놀드수목원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11차 세계식물원교육총회에서 식물자원 공동연구·산림문화 자료 공유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산림청 국립수목원(원장 임영석)은 9일 하버드대학교 아놀드수목원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


대전시는 한밭수목원내 설치 예정인 ‘목조전망대 및 목조브릿지’에 대한 기획디자인 국제공모를 6월 10일부터 시행한다.


사진제공=대전시 [서울경제] 대전시가 도심 속 녹색 쉼터인 한밭수목원을 배경으로 한 자연친화적 목조건축물 조성에 나선다.


세종시 행복도시내 자리잡고 있는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사진제공=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서울경제]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산림청 산하 공공기관 처음으로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C) 가이드라인을 준수한 ‘양성평등계획(GEP·Gender Equality Plan)’ 5대 전략 및.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심상택(오른쪽 첫번째) 이사장과 임영석(″여섯번째) 국립수목원장이 중앙아시아 9개 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서울경제]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과 국립수목원은 9일 서울 코엑스에서.


국립수목원은 제11차 세계식물원교육총회 개막을.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