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김 여사는 이날 오전 국립 소록도병원을 찾아한센인주민 10여 명과 비공개 간담회를 가졌다.


한센인강창모씨가 27일 “김문수 후보는 세상의 가장 낮은 곳에서한센인들의 손을 잡아준 사람”이라며 지지를 지지를 호소했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지난 4일한센인마을인 경기도 포천시 장자마을을 방문해 주민들과 인사하고 있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15일 국립소록도병원에서 열린 ‘제22회한센인의 날 기념식’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남도 제공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15일 국립소록도병원에서 열린 제22회 ‘한센인의 날 기념식에서한센인과 그 가족을 위로하고, 치유.


인해 2019년 이후 중단했다가 6년만에 재개했다.


이 음악회는 1975년 국내 유명 연예인 등이 경기 의왕시에 있는 천주교 소속한센인복지 시설 '성라자로마을에 수익금을 기부한 것이 시초가 돼 이어졌다.


이번 공연은 로얄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경기병 서곡이 막.


상인과 지역민의 민심을 듣고김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한데 이어,오후에는 모교 방문과 당원 간담회 등의 일정을소화했습니다.


김혜경 여사는 오늘(27) 오전 고흥 소록도를 찾아한센인주민을 위로하고 비공개 간담회를 가졌으며, 교회와 성당에 들러 예배했습니다.


반면 이재명 후보 배우자인 김혜경 씨는 비공개로 조용한 내조를 이어갔습니다.


전남 고흥군에 위치한 국립소록도병원을 찾아한센인주민들과 비공개로 만났습니다.


김 씨는 이 자리에서 "이 후보에게 애로사항을 잘 전달해 어려움을 나누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수역 헤리드 모델하우스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이순자 경남봉사미회 회장.


(사진=복지부 제공) 기념식에서는한센인의.


이자 자신이 학창시절을 보낸 전남 순천 등을 찾아 김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김씨는 이날 전남 고흥군 국립 소록도병원을 찾아한센인주민 10여명과 비공개 간담회를 가졌다.


주민들은 “한센인이라는 낙인으로 생활이 어렵다”며 “피해·핍박의 역사 흔적을 보전.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15일 국립소록도병원에서 열린 ‘제22회한센인의 날 기념식’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남도 제공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15일 국립소록도병원에서 열린 제22회 '한센인의 날 기념식에서한센인과 그 가족을 위로하고, 치유와.


의료 봉사 김연실·미용 봉사 이순자 등 22명 표창 김연실씨는 18년간 한센병 환자를 발견하고 재활치료에 노력한 공로로 제22회한센인의날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