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3 비상계엄의 기획자로 꼽히는 노상원 전 정보사령관이 지난해11월말, 당시 해외 출장 중이던 문상호 정보사령관에게 북한의 오물풍선 도발 하루 전 날을 콕 집어 조기 귀국을 종용했던 것으로 확인.
뮤지컬 영화 '위키드'가 오는11월19일 파트 2 '위키드: 포 굿'으로 돌아옵니다.
'위키드: 포 굿'은 주인공인 두 마녀 엘파바와 글린다가 마법사 마담 '모리블'에게 공공의 적으로 몰리며 끝났던 파트 1에 이어 두 인물이 거대한 역경을 이겨내는 과정을 다룰 예정.
5일 ‘경기도 홈페이지 생성형 AI 챗봇 서비스 구축 사업’ 착수보고회를 열고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경기도 제공 이르면11월경기도 홈페이지에 인공지능(AI) 에이전트 기반 챗봇 서비스가 도입돼 도민들의 홈페이지 이용이 더 편리해진다.
‘위키드’, 파트 211월19일 개봉.
1차 포스터 공개 (제공: 유니버설픽쳐스) ‘위키드’가 파트 2로 돌아온다.
배급사 유니버설 픽쳐스는 4일 “뮤지컬 영화 ‘위키드: 포 굿’(감독 존추)이 오는11월19일 개봉한다”고 밝히며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유니버설 픽쳐스 할리우드 뮤지컬 영화 ‘위키드’ 가 대망의 파트 2 ‘위키드: 포 굿’의 개봉을11월19일로 확정 짓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해11월개봉한 ‘위키드’ 파트 1이 자신의 진정한 힘을 아직 발견하지 못한 엘파바(신시아 에리보)와.
생성형 인공지능 챗지피티(GPT)를 휴대전화에 실행한 모습.
kr 이르면 오는11월부터 경기도 누리집에 인공지능(AI) 에이전트 기반 챗봇 서비스가 도입된다.
기존 누리집은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고 일일이 게시글을 열람·확인해야.
오가는 시민들에게 안전한 보행환경을 제공하고, 도시 미관 개선에 기여하기.
영화 ‘위키드’가 대망의 파트 2 ‘위키드: 포 굿’으로 돌아온다.
4일 수입배급사 유니버설 픽쳐스는 ‘위키드: 포 굿’의 개봉을11월19일로 확정 짓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위키드: 포 굿’은 마법사 마담 ‘모리블’에게 공공의 적으로 몰리며 위기의 엔딩.
'위키드'는 지난 2024년11월개봉 후 역대 브로드웨이 뮤지컬 원작 영화 중 '맘마미아!'에 이어 최고 흥행 수익을 거둔 것은 물론 제9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10개 부문에.
현대제철11월까지 당진 11개 중·고교서 진로 토크 콘서트 [현대제철 당진제철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