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신용힐스테이트상가방문예약


미국이 한미 관세 기술 협의에서 국가별 무역장벽보고서(NTE보고서)에서 주장한 다수의 '비관세 장벽'의 해소를 요구했다.


25일 미국은 20∼22일(현지시간) 열린 한미 협의에서 NTE보고서에 담긴 여러 '비관세 장벽' 문제를 제기했다.


미국은 지난 3월 최신 연례.


에서 열린 한미 국장급 관세 기술협의에서 미국 측이 국가별 무역장벽보고서에 나온 다수의 비관세 장벽 문제들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국과 미국은 자유무역협정, FTA 체결로 사실상 서로 관세를.


괴리감 있는 발상이란 지적이 나온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국회미래연구원은 최근 '산업정책 추진체계 및 정부조직 개편방안'보고서를 통해 산업부 중심으로 중기부 핵심 기능을 흡수하고, 소상공인 정책을 별도 외청으로 분리하자는 개편안을 제안했다.


25일 정부 등에 따르면 미국은 지난 20∼22일(현지시간) 열린 한미 협의에서 국가별 무역장벽보고서(NTE)에 명시된 여러 '비관세 장벽' 문제를 집중 제기하며 한국 측의 적극적인 해결 노력을 촉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민감한 소고기와 쌀 수입 규제 완화가 협상 테이블에.


의정갈등이 장기화된 영향으로 분석된다.


25일 과학기술정책연구원(STEPI)의 ‘2025 국가난제 국민체감인식 조사분석과 시사점’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전문가와 국민이 꼽은 국가난제 1위는 인구구조 변화, 2위는 사회불안이었다.


이어 국토 불균형, 국민 생계불안.


정부 소식통들에 따르면 미국은 현지 시간 지난 20일부터 사흘간 미국에서 열린 한미 협의에서, 국가별 무역장벽을 거론한 NTE보고서에 근거해 비관세 장벽 문제들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미국은 지난 3월 발표한 최신 연례 NTE보고서에서 30개월 미만.


26일 중소벤처기업연구원은 노민선 연구위원이 발표한 '중소기업의 근로시간 추이와 유연근무제 활용 실태 분석'보고서에서 이같이 밝혔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300인 미만 중소기업 임금근로자 중 주업과 부업을 합쳐 주52시간을 초과하는 근로자 비중이 2014.


7일 미국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의 통화정책회의 이후 이달 21일까지 12억 달러(1조 6416억원)가 순유입됐다.


국제금융센터는보고서에서 "주요국 금리 인상 사이클이 종료된 2023년말 이후 브라질 채권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고 있다"면서 브라질 장기채의 높은.


청년 니트족 비중이 OECD 주요국 중 유일하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고용정보원이 발표한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우리나라의 청년 니트 비중은 18.


3%로 OECD 평균보다 5.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