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한수원이 경주 현곡면과 구정동 일대에 직원들을 위한주말농장을 운영.
/한수원 제공 한국수력원자력이 경주시 현곡면과 구정동 일대에 회사와 농촌 간의 상생을 위한 ‘주말농장’을 열었다.
주말농장은 지난 2016년부터 지역 농가의 유휴토지를 활용하고자 약.
오는 5월 17일부터 25일까지 총 4일간 여주 발달장애 청년 일터 ‘푸르메소셜팜’과 ‘카페 무이숲’에서주말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푸르메 힐링농장’은 방울토마토 수확하기, 피자빵 만들기, 마비노기 쿠키 장식하기 등으로 구성되며, 총 240명을 대상으로.
홍성주 충북 제천 봉양농협 조합장(맨 앞줄 왼쪽 네번째)이 18일 봉양읍 미당리에서 열린 ‘주말농장개장식’에서 참가자들과 기념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올해로 22년째를 맞은 봉양농협주말농장은 도시민에게 농업·농촌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교육의 장으로 큰.
[인천=뉴시스] 인천환경공단 운북사업소 담당자가주말농장운영안내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인천환경공단 제공) 2025.
한수원이 경주 현곡면과 구정동 일대에 직원주말농장을 운영해 지역 과 유대를 강화한다.
사진제공 ㅣ 한수원 농촌 체험으로 지역 경제 활력 기대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이 경주시 현곡면과 구정동 일대에 약 6,000제곱미터 규모의 ‘주말농장’을 조성하고.
한수원이 경주 현곡면과 구정동 일대에 직원들을 위한주말농장을 운영한다.
한수원 제공 한국수력원자력이 경주시 현곡면과 구정동 일대에 '주말농장'을 마련해 운영에 들어갔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한 한수원주말농장은 지역 농가의 유휴토지를 활용하기 위해.
홍성주 충북 제천 봉양농협 조합장(맨 앞줄 왼쪽 일곱번째)이 18일 미당리에서 열린 ‘주말농장개장식’에서 참가자들과 기념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충북 제천 봉양농협(조합장 홍성주)이 18일 봉양읍 미당리에서 ‘주말농장개장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운영.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농촌발전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농업의 공익적 가치 확산을 위해 해마다주말농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철 채소류 등 파종, 농작물 재배 및 수확 교육, 농기구 사용법 안내도 함께 이뤄졌다.
27일 오전 본격적인 농사철을 맞아 수원특례시 탑동시민농장을 찾은 시민들이 상추, 고추 등 다양한 모종을 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