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은 성명을 발표해 “이재명 정부는 4대강 재자연화의 구체적 시기와 방법을 밝히라”고 요구했다.
이들은 “금강·영산강 보처리방안은 2021년 1월 확정됐고 이행을 위한 세부 계획 연구까지 마쳤다.
낙동강도 수문 개방의 수질·생태 개선 효과와 경제성 분석까지.
2024년 6월 수문이 닫힌 공주보의 모습.
16년 동안 묵은 과제인 4대강 문제의 해결은 이미 보처리방안이 결정된 금강과 영산강에서 시작해야 하고, 이 해결의 주체는 국가물관리위원회가 아니라, 환경부가 돼야 한다는 의견이 나왔다.
민주당은 국회 법사위원장 자리에 추미애 의원을 인선하는 안건을 한국교육방송공사법 개정안 전처리하는방안도 추진 중이다.
강성으로 분류되는 추 의원을 필두로 ‘정청래표 개혁입법’을 빠른 속도로 추진하겠다는 계획이다.
김종구 농림축산식품부 식량정책실장.
축협을 방문해 축산분야 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실질적인방안을 모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 방문은 농가 단위의 가축분뇨.
강릉시가 공공하수처리시설의 노후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비 2,413대를 전수조사하고 체계적인 개선방안을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강릉시의 조사 결과 설비의 평균 사용연수는 15년으로 권장 교체 시기인 10년을 크게 넘어서, 2030년까지 매년 노후 설비를 점검.
지정 등 4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이 자리에서 위원들은 현장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제도 개선과 신속·정확한 민원처리방안등을 논의했다.
특히 동일한 내용이 반복되거나 다수인으로부터 제기되는 민원에 대해서는 사전 예방과 조기 종결이 가능하도록.
개선방안등을 두고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갔다.
성주군 관계자는 “중앙부처와 지자체, 농가가 한자리에 모여 축산분뇨처리문제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한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축산 기반을 확충하고 농가의 어려움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앞서 이명박·박근혜 정부 이후 들어선 문재인 정부는 4대강 문제 해결을 국정과제에 올렸지만, 보처리방안을 마련하는 정도에 그쳤다.
부산경남, 대전충남을 비롯한 수십 개 단체로 꾸려진 보철거를위한금강낙동강영산강시민행동은.
레드클라우드(CRC)에 수풀이 무성히 자라 있다.
이재명 대통령은 이날 국무회의에서 국방부에 경기북부지역 미군 반환 공여지처리방안검토를 지시했다.
kr 이 대통령은 행정안전부에는 장마철을 맞아 배수구 관리를 철저히 하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