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12월 대법원 판결에 따라 격월로 받는 정기 상여금을 통상 임금에 포함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반면에 회사 측은 “대법원 판결은임·단협을 통해 노사가 통상 임금의 범위를 다시 정하라는 취지”라며 “인건비 부담이 너무 크니 통상 임금 등 임금 체계를 먼저.
울산시, 경기도, 제주도, 창원시 등이 참석했다.
회의에 참석한 지자체들은 대법원 통상임금 판결의 요지 및 쟁점, 지자체별임·단협추진 현황 공유, 지자체 간 협력 강화 및 공동 대책 등을 논의할 예정이다.
우선 통상임금 판결에 따른 쟁점과 관련해서는 시내.
" ‘우려했던 출근길 대란은 없었다.
’ " 서울 시내버스 노사 양측의임ㆍ단협협상이 30일 오전 2시에 결렬됐다.
그에 따라 서울 시내버스 노조가 이날 오전 첫차부터 준법투쟁에 돌입했지만, 당초 우려했던 출근길 대란은 발생하지 않았다.
제주감협-노조임·단협체결 [제주감협 제공.
양측은 올해 임금을 동결하고 내년.
이들은 'Refugees Welcome'(난민 환영) 아래 '우리는 모두 이웃'임을 외쳤다.
트랜스젠더 여성의 여대 입학을 반대하는 여론이 거셀.
위에서, 평등수칙을 만들고 다양한 노동자들의 삶을 반영해 모범단협안을 개정한 노동운동의 변화 속에서 가능한 것이었다.
고흥군·공무직 노조임·단협체결식.
고흥군 제공 고흥군이 공무직 노조인 공공연대노조와 여섯 차례 교섭 끝에 18일 팔영산홀에서 '임금·단체협약'을 체결했다.
임금 협약은 기본급과 각종 수당의 합리적인 임금체계를 위해 공무직 전 직종의 기본급을 3.
사진은 이강덕(앞줄 왼쪽부터) 시장, 김기홍 전국플랜트건설노조 포항지부장이 노조 임원들과 오찬을 함께하며 포항플랜트건설 노·사 임금과 단체 협약 타결에.
금호타이어 CI/사진=머니S DB.
금호타이어 '2024년임·단협'이 타결됐다.
7일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노조는 지난 5~6일까지 이틀간 조합원을 대상으로 '2024년 임금협상·단체협약' 노사 간사 잠정합의안에 대한 찬반 투표를 실시했다.
임금협상 찬반 투표 결과 재적.
여수산단 플랜트건설 노사임·단협체결.
여수시 제공 여수산단 플랜트건설 노사가 4년 연속 파업 없이 '2024년 임금 및 단체협약'을 체결했다.
23일 오후 2시 여수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임금·단체협약 체결과 상생발전 공동선언문 발표로 진행됐다.
이장단협의회 회장(좌)과 최두식 은진면 체육회 총무(우)가 백성현 시장(중앙)으로 부터 표창을 받았다.
ⓒ 서준석 윤여한 회장과 최두식 체육회 총무는 논산시장 표창, 윤용섭 전그라운드골프 클럽장은 시의회 의장 표창, 김명자 게이트볼 분회장은 시체육회장 표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