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광주광역시가 교육혁신의 중대한 기로에 섰다.
그동안 글로컬대학으로 지정된 사례가 단 한 곳도 없는 광주에서조선대학교가 교육부 ‘글로컬대학 30’ 사업에 마지막 도전장을 던졌다.
단순한 대학발전 전략을 넘어, 초고령화·인구소멸이라는.
경찰이조선대학교신입생 MT에서 벌어진 성추행과 성희롱 발언에 대한 내사에 착수했다.
/사진=조선대커뮤니티 경찰이조선대학교신입생 MT에서 벌어진 성추행과 성희롱 발언에 대한 내사에 착수했다.
23일 뉴시스에 따르면 광주 동부경찰서는조선대학교한 학과.
조선대학교가 지난 25일 총학생회를 대상으로 '글로컬대학 30 추진 설명회'를 열고 대학 혁신 방향을 공유했다.
조선대학교제공조선대학교는 최근 총학생회를 대상으로 '글로컬대학 30 추진 설명회'를 열고 대학 혁신 방향을 공유했다고 28일 밝혔다.
마감일인 이날 광주지역 주요 대학들이 글로컬대학30 사업에 신청서를 제출했다.
신청서를 제출한 대학은 전남대학교,조선대학교(조선간호대·조선이공계)·호남대·광주대연합, 광주여대, 송원대학교이다.
전남에서는 동신대·초당대·목포과학대 연합이 재도전에.
▲광양경자청-조선대학교병원 업무협약ⓒ광양경자청 ▲광양경자청-조선대학교병원 업무협약ⓒ광양경자청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구충곤)은조선대학교병원(병원장 김진호)과 상생 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전날조선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지난 22일조선대학교가 '글로컬대학 30' 추진을 위해 총동창회와의 공청회를 개최했다.
조선대학교제공조선대학교는 최근 '글로컬대학 30' 추진을 위해 총동창회와의 공청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열린 공청회는조선대전제열 부총장과 박종락.
[광주=뉴시스]조선대학교병원은 '2025 의료데이터 연구활성화 방안 및 협력모델 공유 심포지엄'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사진=조선대병원 제공) 2025.
(왼쪽부터)뤼야오량 당위서기, 김춘성조선대학교총장.
조선대학교제공조선대학교는 중국 웨이팡공정직업대학교와 교육 및 연구 협력 강화를 위한 포괄협약과 교환학생 프로그램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28일조선대본관 청출어룸.
미니북 '농사회와 농문화' 표지.
조선대학교언어융합연구소는 농인의 삶과 문화를 담은 미니북 '농사회와 농문화'를 발간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5일 출간된 미니북은 농인(Deaf)을 고유한 언어와 문화를 지닌 '언어적 소수자'로 정의하며, 농인이 직접 자신의.
나주의 한 리조트에서 진행된 MT에서 성적 불쾌감을 주는 술 게임이 진행됐다는 내용의 글이 국민신문고에 게시됐습니다.
▲조선대학교무역학과 MT에서 성추행 논란이 있었던 커뮤니티 글 [에브리타임] MT에 참석했다는 한 학생은 입에서 입으로 술을 넘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