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지난 1일 광주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와의 주말 시리즈 첫 경기에서 2-3으로 패배했다.


[사진 | T1 제공] 세계적인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롤)'에서 프로게이머로 활동하는 '페이커'이상혁이 e스포츠 팀 T1과 재계약을 맺었다.


T1은 지난 7월 27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T1 홈그라운드' 행사에서 이 소식.


숙적 젠지에게 발목을 잡혔다.


젠지의 연승 행진에 제동을 걸었던 T1이었기에 패배의 아쉬움은 더 배가 됐다.


그러나 '페이커'이상혁은 꺾이지 않았다.


부산웨딩박람회 일정


아쉬운 '승패패'라는 결과에 대해 '페이커'이상혁은 '패배'라는 과정 속에서 정답을 찾고 있다는 말로 다시.


T1 '페이커'이상혁젠지e스포츠에 1대2로 패한 T1 '페이커'이상혁이 '경기서 패했지만 계속 발전할 수 있는 부분도 생각한다'고 밝혔다.


T1은 7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4라운드 레전드 그룹 젠지와의 경기서 1대2로 역전패.


7아웃 홀드, 한재승이 무실점 세이브로 한 점차를 지켰다.


7연패후 연승을 이루며 8월을 힘차게 출발했다.


한화는 2위 LG에 1경기차로 쫓겼다.


경기 종료 후 주루사로 물러난 한화이상혁이 아쉬워하고 있다.


1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


9회초 2사 1루 한화 대주자이상혁이 견제에 걸려 경기가 끝나고 있다.


"정말로 이 세대에 한 번 나올 법한 e스포츠 선수다.


" 지난 27일 T1 '페이커'이상혁의 4년 계약이 발표되자 전 LCK 해설자인 '몬테크리스토' 크리스토퍼 마이클스는 자신의 SNS에 "'페이커'가 오랜 기간 최고의 자리에 오르면서도 계속 지킬 수 있다는 건 정말.


/사진=뉴시스(T1 인스타그램 캡처) 페이커이상혁.


T1은 27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을 통해이상혁과.


리그 오브 레전드(LoL·롤) e스포츠 팀인 T1이 '페이커'이상혁과 4년 재계약 소식을 전했다.


사진은이상혁이 지난해 11월20일 서울 중구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외교부 주최로 열린 '2024 글로벌 혁신을 위한 미래대화'에서 기조연설하는 모습.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