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현대차울산공장수출선적 부두 전경.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지난 4월부터 외국에서 수입한 완성차에 25% 관세를 부과하는 등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나서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현대차, '美고율 관세' 속 차량 증산 1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의 국내 최대 자동차 생산거점인울산공장은 5월 특근 일정을 확정했다.
아이오닉5와 코나 일렉트릭 등 전기차를 만드는울산1공장2라인과 1t트럭 포터 및 포터.
[울산=뉴시스] 현대자동차 노사 대표가 29일울산공장본관 식당 앞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노사 합동 헌혈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2025.
봉사단 생물다양성 보전을 위한 현장학습이 26일 대곡천 천전리각석길 계곡에서 실시됐다.
현대자동차(주)울산공장후원으로 진행되고 있는 자라나는울산지역 청소년들에게 생물다양성 보전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태화강과 그 주변의 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한.
생산량 유지를 위한 정부 차원의 후속 지원책이 필요하다는 제언도 나온다.
22일 완성차업계에 따르면 현대자동차는 오는 5월울산공장에서 아이오닉 5와 코나EV를 생산해 온울산1공장12라인에서 특근을 편성하지 않기로 했다.
올해 2월부터 4월까지 특근을 편성.
울산북부경찰서 [울산북부경찰서 제공.
울산북부경찰서는 이공장정문 앞에서 열린 집회 참가자.
국가별 전기차 수요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전략을 꾀하고 있다.
현대차는 전기차 수요 변동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 24일에도울산1공장2라인에 대해 휴업 결단을 내렸다.
24일부터 30일까지 1공장2라인 가동을 멈추며 전기차 생산 속도 조절에 나선 것이다.
민주노총울산본부 제공) 2025.
http://www.unionpaytravel.co.kr/
18일 오후 현대자동차울산공장앞에서 열린 하청업체 집단해고 항의 집회 과정해서 집회 참가자 4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민주노총울산본부 제공울산경찰청과 민주노총울산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께부터공장정문 앞에서 지금은 폐업 상태인 현대.
현대자동차울산공장생산라인 모습.
사진제공=현대자동차 [서울경제] 현대자동차가울산공장에 약 1조 원을 투자한 하이퍼캐스팅 생산 시설 구축을 연기한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둔화)’과 미국의 고율 관세에 대응하기 위해 국내 시설 투자를 조정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