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두산위브월산


올해 1분기 한국을 찾은 외래관광객수가 387만247명을 기록해 전년동기대비 13.


7%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해 1분기 방한 외래관광객은 340만2873명이었다.


한국관광공사는 지난달 방한 외래관광객이 161만4596명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근로자의 날과 어린이날, 대체공휴일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 첫날인 1일 제주국제공항에 도착한관광객들이 렌트카하우스에서 셔틀버스를 기다리고 있다.


올해 내국인관광객이 급감했던 제주도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처음으로 증가세로 돌아서며 반등하고 있다.


제주도는 이달 1일부터 6일까지 연휴 기간관광객25만2000명이 제주를 방문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5일 밝혔다.


2일부터 5일까지 제주행 항공편은 일제히.


[편집자주] 얼어붙었던 우리 관광시장에 훈풍이 분다.


글로벌 경기침체와 계엄 사태에도 연초 관광 소비액과관광객숫자가 모두 늘어났다.


관광기업의 매출도 다시 코로나19 이전으로 회복되는 추세다.


그들은 왜 '관광 대국' 일본 대신 우리나라로 발길을 돌릴까.


부산 기장에서 열린 '세계라면축제'에 방문한관광객들이 '최악'이라며 혹평을 퍼붓고 있다.


부산 기장에서 열린 '세계라면축제'에 방문한관광객들이 '최악'이라며 혹평을 퍼붓고 있다.


6일 부산시 등에 따르면 사단법인 부산16개구군.


12회 부안마실축제가 지난 2일 개막해 5일 폐막식을 끝으로 성료된 가운데 궂은 날씨와 추위가 지속되는 기상여건 속에서도 주민과관광객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19만여명(5일 오후 6시 기준)을 불러 모아 흥행에 대성공했다.


올해 축제는 ‘5월의 선물, 가족여행.


충북도가 일본과 대만을 오가는 청주국제공항을 활용해 일본과 대만관광객유치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충북도는 일본 오사카만 인공섬 유메시마에서 열리는 ‘2025 일본 오사카·간사이 만국박람회’(오사카 엑스포)’ K-관광페스타.


게티이미지뱅크 필리핀 관광지에서 한국인관광객이 오토바이 2인조 강도가 쏜 총에 맞아 숨졌다.


외교 당국은 정확한 사건 경위를 파악 중이다.


21일 외교부와 주필리핀 한국대사관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필리핀 북부 루손섬 앙헬레스시 코리아타운 인근에서.


하지만 실제로 방문한 많은관광객은 사진과는 너무 다른 모습에 속았다며 불만을 드러냈다.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