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문화유산 관람료 감면제도 규제 완화와 사찰림·사찰지 등 복합적 문화유산으로서의 관리 지원 체계 개선도 약속했다.
템플스테이지원 확대도 공약으로 내걸었다.
이 후보는 “국민 치유 프로그램의 일환인템플스테이의 지원을 확대하고 명상 프로그램의.
권영국 대선 후보, 무소속 한덕수 대선 예비후보, 국민의힘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
그는 "개인의 사회적 고립과 정신적 치유를 위한 종교의.
불교문화 보존에 대한 국가적 책임을 강조하며 관련 정책 공약을 발표했다.
전통사찰 보수정비 지원 확대, 문화유산 규제 완화,템플스테이와 명상 프로그램 확충 등을 통해 불교문화가 국민 치유와 사회 통합의 중심이 되도록 하겠다는 구상이다.
이 후보는 이어 "개인의 사회적 고립, 정신적 치유를 위한 종교의 역할이 대단히 중요하다"며 "국민 치유 프로그램의 일환인템플스테이의 지원을 확대하고 명상 프로그램도 지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 후보는 또 "전통 사찰의 보수 정비 등의 자부담 비율을.
과 마주 보고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장소는 김씨의 경기도 파주시 원룸이다.
스님이 직접 신청자 집에 찾아가 진행하는 '홈템플스테이'다.
/대한불교조계종 한국불교문화사업단 “스님, 가고 싶은 회사에 지원서를 넣는 족족 떨어집니다.
정신건강의학 전문의 오은영 박사.
10일 스포츠서울 취재에 따르면 오은영은 MBN ‘오은영 선생님과 함께하는 1박 2일(가제)’ MC로 발탁됐다.
해당 프로그램은템플스테이형식으로 기획.
여러 프로그램 중 자연스레 청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에 눈길이 갔다.
그중 청년 대상 단돈 1만 원에템플스테이를 체험할 수 있는 '청춘템플스테이' 여행을 떠나보기로 한다.
◆ 산사의 하루, 나를 들여다보는 시간 우물 뒤쪽으로 보이는 팔상전과 금동미륵대불 많은.
이어 "개인의 사회적 고립, 정신적 치유를 위한 종교의 역할이 대단히 중요하다"며 "국민 치유 프로그램의 일환인템플스테이의 지원을 확대하고 명상 프로그램도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종교의 외교적 역할 증진을 위해 민간 차원에서 추진하는.
순천시는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k-템플스테이활용 사업을 진행한다.
순천시 제공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외국인 유학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세계유산 활용사업이 천년고찰 선암사에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순천 선암사에서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템플스테이행사가 진행된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외국인 유학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세계유산 활용사업이 천년고찰 선암사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국가유산청 공모사업으로 '다국어로 만나는 천년고찰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