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하며 아들 정윤이를 현지 캠프에 보내고 러닝 일상과 바이크 태교 등 다양한 활동을 보여줬다.
최근 "현재 둘째 임신7개월"이라고 밝히며 "7개월채워가는 시기에 200km로 장거리 투어 할줄은 예상도 못했지만 할리로 태교 하는 것도 너무 좋다.
지난 2일 이시영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장거리.
유명 연예인인 만큼 그를 바라보는 세간의 시선이 뜨거운 탓.
1일 이시영은 오토바이 라이딩에 나선 근황을.
임신7개월차에 200km 오토바이 장거리 주행 소식을 알린 배우 이시영.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 ‘비동의 임신’7개월을 맞은 배우 이시영이 오토바이 투어에 도전한 모습을 공개해 비판을 자초했다.
앞서 이시영은 1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저.
이시영은 지난 8월 1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바이크를 모는 자신의 모습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HMM 제공 HMM의 SK해운 인수 협상이 최종 결렬됐다.
지난 1월 HMM이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지7개월만이다.
HMM은 4일 공시를 통해 “SK해운의 일부 자산 인수 등과 관련해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뒤 거래 상대방과 협상을 진행했지만, 최종적으로 인수 협상.
/사진=이시영 인스타그램 임신7개월차인 배우 이시영이 오토바이로 200km에 달하는 롱아일랜드 투어를 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일 이시영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장거리 투어 처음이라 긴장도 하고 비까지 와서 청바지 홀딱 다 젖었을 때 중단해야.
이시영은 2017년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었으나, 지난 3월 이혼을 알린 바 있다.
이시영은 지난달 개인 계정을 통해 결혼 생활 중 만들어둔 배아를 이식받았다고 알렸으며, 최근 임신7개월이라고 밝혔다.
이에 직접 댓글을 달며 많은 이들의 걱정과 관심에 감사함을 표했다.
1일 이시영은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오토바이 라이딩에 나선 모습을 공개.
이시영은 최근 자신의 SNS에 "저 드디어!!!!!! 200km 롱아일랜드 투어했어요!!!! 장거리 투어 처음이라 긴장도 했고 비까지 와서 청바지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