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국 '골닷컴'은 1일(이하 한국시간) 글로벌 스포츠 매체 '디 애슬레틱'의 보도를 인용해 "라이프치히는 호일룬을 주시하고 있는 여러 구단 중 하나다.
우려되는 등 경제 불확실성을 완화하기 위해 어느 정도의 재정수지 적자 확대는 불가피하지만 중장기적으로는 재정의 지속가능성을 확보하는 방안이 마련돼야 한다는 국회예산정책처(예정처)의 지적이 나왔다.
[포포투=김재연] 덴젤 둠프리스의 인테르 잔류가능성이 높아졌다.
그의 계약에 포함되어 있던 바이아웃 조항이 7월 31일을 마지막으로 만료됐기 때문이다.
토트넘홋스퍼 공격수 손흥민(33)이 이적을 밝힌 가운데, 내일 펼쳐지는 뉴캐슬유나이티드(잉글랜드)와의 경기가 마지막 일정이 될가능성이 커졌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경남 거제시 저도의 대통령 별장에서 머문다.
휴가 복귀 직후 한미 정상회담 개최가능성이 있는 만큼 휴가지에서도 관련 현안을 챙길 것으로 보인다.
양국 정상회담 일정에 대해 대통령실은 "아직 정확하게 정해진.
다만 해임가능성에는 선을 그었다.
한반도 상공에 여전히 이중 고기압 당분간 폭염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다음 주 비가능성에 따라 기온 변동이 클 것으로 전망됩니다.
기상청은 오늘(31일) 정례브리핑에서 다음 주까지 전국적인 폭염이 이어질 전망이지만, 주.
벤자민 세스코를 노리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동시에 라스무스 호일룬 매각까지 성공할까? 맨유와 라이프치히의 스왑딜가능성이 제기됐다.
영국 ‘디 애슬래틱’은 31일(한국시간) “라이프치히는 호일룬을 주시하고 있는 여러 구단 중 하나다.
기존 약물보다 뛰어난 체중 감량 효과를 입증했다.
이 같은 효과를 통해 더 많은 비만 환자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는 새로운가능성을 열고 있다.
선택지가 다양해진 만큼, 어떤 약이 나에게 맞는지 모르는 경우도 있을 것 같다.
어떤 기준으로 선택하면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