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윤한홍 국회 정무위원장이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전체회의에서 의사봉을 두드리고 있다.
국회 정무위원회는 30일 전체회의를 열고 한국산업은행에 반도체·인공.
재무 성과로 나타나면서 국내외 투자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그 결과 국내기업 중 여섯 번째로 그룹 시가총액100조원을 돌파하며 무서운 기세로 주식시장의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불과 1년 만에 시가총액이 65조원이상.
권대영 부위원장은 28일 금융권 협회들과 비공개 간담회를 가지고 "금융이 시중 자금의.
이재명 대통령은 국민과 기업이 함께 참여하는100조원이상 규모의 국민 펀드 조성 방안을 조속히 마련해, 향후 20년을 이끌 미래 전략 산업에 투자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오늘(30일) 비상 경제 점검 TF 회의에서, 재생에너지 중심의 미래 산업으로.
이자장사’ 꼬리표를 떼기 위해 부심하고 있다.
은행권 등은 이재명 대통령의 비판 이후로 첨단·벤처·혁신기업 투자를 위한100조원규모 펀드 조성에 적극 협력하고, 서민 금융지원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을 내놨다.
금융당국도 건전성 지표 중 기업대출의 위험.
은행법 개정안을 여야 합의로 의결했다.
개정안은 반도체, 이차전지, 인공지능(AI) 등 첨단전략산업 기업의 금융 지원을 위해100조원규모의 첨단전략산업기금을 설치하고, 산은의 수권자본금(증자할 수 있는 최대 자본금) 한도를 현행 30조원에서 45조원으로 확대.
또 “기업이 창의적 활동을 해나가도록 최대한 신속하게 조치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대통령은 “국민과 기업이 함께 참여하는100조원이상 규모의 국민펀드 조성 방안을 조속히 마련해 향후 20년을 이끌 미래전략 산업에 투자하겠다”며 “재생에너지 중심의 미래.
챗GPT 가상자산시장이 급등에 따른 차익실현 매물이 쏟아지며 하룻밤 사이 알트코인 시가총액이100조원가량 증발했다.
도지코인이 11% 하락하고, XRP와 에이다도 10% 가량 하락했다.
전날 미국에서 새로운 가상화폐 상장지수펀드(ETF) 출시가 제동이 걸린 것도.
강준현 국회 정무위원회 법안심사제1소위원장이 21일 국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