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거듭된 '팩트체크' 보도가 나왔음에도 근거 없는 '공포마케팅'이 계속된다는 노동계와 학계 지적이 나왔다.


지난달 30일동아일보1면 기사 제목에 “노란봉투법 포비아”라는 표현이 등장했다.


<“노사교섭 100번 하란 얘기” 기업들 노란봉투법 포비아> 기사.


국민의힘 윤희숙 혁신위원장이 지난달 24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동아일보와 인터뷰를 하고 있다.


윤 위원장은 “‘죽을 각오가 돼 있다’ 정도로 반성, 사죄하지 않으면 국민들이 돌아봐 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희숙 "히틀러·스탈린도 품자는 것" <동아일보> 윤희숙 "국힘은 지금 극우와의 싸움" <동아일보> 윤희숙 "극우 끌어안는 건 다양성 아냐".


내년 이맘때 새로운 테니스 서적의 탄생을 기대해 봅니다.


물론 가공할 포핸드도 장착하기를.


kr] ▶ 테니스코리아 쇼핑몰 바로가기 ▶ 테니스 기술 단행본 3권 세트 특가 구매.


찍으면서 즐거워했다”며 “여름방학을 맞아 보고 즐길 거리가 많은 행사라는 얘기를 듣고 찾아왔는데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동아일보와 채널A, 한국어린이문화원이 공동주최한 ‘2025 부산 어린이박람회’가 1일 개막했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가 행복한.


단위로 계산해보면, 평일 기준 매일 약 10건의 보도를 1년 내내 내놓은 셈이다.


온라인 보도는 중앙일보2023건, 조선일보1888건,동아일보1061건, 한국일보1055건, 경향신문 795건, 한겨레 513건 순이다(빅카인즈 기준).


지면 기사는 조선 680건, 중앙 514.


● 온라인에서도 명의 거래 불법 신분증을 통한 휴대전화 개통 시도는 온라인에서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힐스테이트 용인마크밸리


동아일보가 텔레그램, 웨이보(중국 SNS) 등 온라인에 ‘외국인 여권 판매’, ‘여권 판매’ 등을 검색해본 결과 ‘외국인 여권 팝니다’, ‘XX.


한국의 소비자대상' 하이엔드 브라이트닝 코스메틱 부분 대상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6주년을 맞이한 한국의 소비자대상은동아일보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각 브랜드에 대한 설문조사와 전문가 평의 심사를 기반으로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


동아일보DB 산행 중 곰이 남편을 공격하자 호신용 스프레이로 물리친 여성 사연이 외신에 소개됐다.


일명 ‘베어 스프레이’라고 불리는 이 스프레이에는 캡사이신 성분이 들어있다.


31일(현지 시간) 영국 인디펜던트 등에 따르면 앞서 26일 오후 4시 반경.


기사를 보도하면서 일장기를 삭제한 일장기 말소 사건을 8월의 독립운동으로 선정했습니다.


당시 일장기를 삭제한동아일보와 조선중앙일보는 일제의 압박으로 정간과 휴간됐지만, 민족적 자각을 불러일으켰고 식민 지배에 대한 언론인들의 저항을 상징하는 사례로.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