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백악관은 2일(현지시간) 2026회계연도(2025년 10월~2026년 9월) 예산안 제안서에서 비군사 부문 재량 지출 규모를 지금보다 22% 삭감한.


[케임브리지=AP/뉴시스] 미국 아이비리그 대학들이 트럼프행정부의 지원 축소와 학문 자율성 침해에 공동 대응하기 위한 비공식 단체를 결성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28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사진은 미국 매사추세츠주 케임브리지 소재 하버드대 캠퍼스.


대표는 1일 본인 페이스북 게시글에서 "민주당이 '아버지 이재명'에 대한 유죄 취지 대법원 판결이 나오자 곧바로 아무 상관 없는행정부공직자를 탄핵하겠다고 나왔다"며 이같이 직격했다.


세레노삼성


이날 민주당은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대법원 판결이.


미국상공회의소가 소(小)기업이 수입하거나 미국에서 구할 수 없는 제품은 관세를 면제해달라고 자국행정부에 요청했다.


미 상의는 미국 재계를 대변하며 큰 로비력을 행사한다.


미 상의는 1일(현지시각) 공개한 서한에서 최근 관세율 인상으로 소기업들의 생존이.


25일(현지시간) 뉴욕시립대(CUNY)에서 출발한 시위대가 컬럼비아대를 향해 행진하며 트럼프행정부의.


우크라이나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모습.


우크라이나 키이우 포스트와 영국 가디언 등은 미.


” 미국 도널드 트럼프 2기행정부에서 정부효율부(DOGE)를 이끌고 있는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는 지난달 30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 주재.


“한국 기업들은 트럼프 2기 통상 문제에서 트럼프행정부와 직접 접촉하는 동시에 미국 기업과 병행해 협력해야 한다.


” 도널드 트럼프행정부출범 100일을 지켜본 트로이 스탠가론 전 한미경제연구소(KEI) 선임국장(사진)은 25일(현지시간) 세계일보와의 화상.


사진=REUTERS 미국의 정치전문매체 더힐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취임 100일 동안 부정적 여론을 키운행정부의 "5가지 최대 실수"를 꼽았다.


더힐은 29일(현지시간) 트럼프 대통령 취임 100일을 맞아 트럼프행정부를 평가하는 기사에서 관세.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