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청주 가경 더센트럴리티


윤범모 신임 광주비엔날레 대표는 내실 있는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후원회를 조직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초록우산 경북본부 문경후원회회장단 이ㆍ취임식에서 참석자들이 비전선포식을 하고 있다.


/초록우산 경북본부 제공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는 지난 22일 문경가야웨딩에서 ‘초록우산 문경후원회창립 제10주년 기념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


kr 그는 향후 비엔날레를 도울후원회를 조직하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윤 대표는 국립현대미술관 시절 예산·인력과 비교하면 "환경이 열악하다"며 "전국 단위의.


며 “행정적으로 처리해야 할 부분이 많아 착공이 늦어졌으나 (늦어도) 내년에는 착공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전국 단위의후원회조직도 언급했다.


그는 “아무리 좋은 프로젝트라 해도 물심양면의 토대 없이는 불가능하다”며 “후원회를 조직해 광주비엔날레.


거듭나야 한다며 네 가지 중점 추진 방향을 제시했다.


그는 ▲정체성 구축 ▲전문성과 대중성의 균형 ▲지역문화 활성화 ▲후원회조직을 주요 키워드로 제시했다.


정체성 구축과 관련해 그는 “그동안은 비엔날레 문화 정착과 국제 진입에 집중했다면, 이제는 우리.


회장) 국립부산과학관(관장 송삼종)은 개관 10주년(설립 7월 13일, 개관 12월 11일)을 맞아 8일 과학관내 천체투영관에서 '별빛후원회의 밤'을 열고, 과학관 발전에 기여한 후원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부산과학관은 '별빛후원회의 밤'이라는 이름에.


- 과학문화 확산 공로 장관표창 받아 국립부산과학관(관장 송삼종)은 지난 8일 과학관 천체투영관 및 중회의실에서 ‘별빛후원회의 밤’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송삼종(사진 왼쪽) 국립부산과학관장과 이수태 후원회장이 과학문화 확산 유공 표창을 들어보이고.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포항시협의회 북한이탈주민후원회제공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포항시협의회 북한이탈주민후원회는 지난 16일 '북한이탈주민 장학금 및 생활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장학금 지원사업은 북한이탈주민 가정의 성공적인 사회 정착을 돕고.


사회복지법인 위드캔복지재단 제공 사회복지법인 위드캔복지재단(이사장 전선영)은 지난 2일 ‘2025년 함께하는(With-CAN)후원회발대식’을 개최 했다고 7일 밝혔다.


‘함께하는(With-CAN)후원회’는 위드캔복지재단 2025 경영전략 수립을 기반으로 초저출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부울경권역총괄본부장 이수경)은 지난 3일 부산 남구 그랜드모먼트에서 ‘제4회 그린노블클럽 부산후원회연찬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최근 초록우산 홍보대사로 위촉된 뮤지컬 배우 최정원 씨를 비롯해, 그린노블클럽 회원 및 가족, 지인.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