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트레이드다음날팀에 합류한 새 식구 손아섭을 김서현과 문동주가 살뜰히 챙겼다.
프로 19년 차 손아섭도 떨렸던 트레이드 첫날.
유재석은 “가끔 연락하고 하지만 이렇게까지.
그래, 만나는 건 언제든 좋은데”라며 당시 당황한 심정을 표현했고 “다음날문자가 아침에 왔더라.
제가 어제 너무 취했어요”라며다음날조정석의 사과 메시지까지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은 박씨가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의 공천개입 의혹을 수사 중인 민중기 특별검사팀에 참고인 신분으로 소환돼 조사받은 바로다음날이었다.
31일 헤럴드경제 취재에 따르면 서울남부지법 형사13부(김상연 부장판사)는 전날 ‘존버킴’ 박씨의 보석 청구를 기각.
“오전에 시키면 오후에 도착하는 서비스가 확대되다 보니 이제다음날도착한다고 뜨면 느리게 느껴져요.
” 주문한 물건이다음날집 앞에 도착해 유통계 혁신으로 떠올랐던 ‘빠른 배송’이 이젠 더 이상 소비자에게 매력적이지 않다.
이제는 주문 후 1~2시간 이내.
김정민은 현재 뮤지컬 '맘마미아!'에서 장현성과 함께 샘 역으로 출연 중이다.
장례를 마친다음날인 오는 30일 김정민의 무대가 예정돼 있다.
김성열 개혁신당 최고위원은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페이스북을 통해 "전당대회가 공고 안된 것도 아니고 당대표 취임다음날압수수색을 한다는 것은 철저한 정치적 계산"이라며 "게다가 이 대표는 피의자도 아닌 참고인 신분이나.
과잉수사가 아닐 수 없다"고.
법사위 전체회의 : 이춘석(왼쪽)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위원장이 1일 오전 방송3법과 노란봉투법 등을 상정하기 위해 개최한 법사위 전체회의에서 의사봉을 두드리고 있다.
뮤지컬 '맘마미아!' 제작사 신시컴퍼니 측은 김정민이 7월 30일 '맘마미아!'에 예정대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제작사 측은 "캐스팅 변경 없이 진행할 예정이다.
부인과 지인들이 동행한 개인 일정으로 알려졌다.
문제는 그가 출국한날이 서산지역에 438.
9㎜의 집중호우가 쏟아진 바로다음날이라는 점이다.
9㎜에 달하는 폭우는 관측 이래 유례없는 수치로, 주택과 상가, 도로, 하천 등이 무너지고 두.
의 대포가 한여름에도 멈추지 않는다.
5경기 연속 홈런을 터뜨리며 존재감을 제대로 드러냈다.
그런데 현지에서는 ‘투타 겸업다음날’ 오타니에 대한 의문의 시선이 나왔다.
투타를 병행한다음경기에서 타격 기록이 떨어졌다는 지적인데,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