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보건복지부 지정어린이재활의료기관 서송병원(병원장·김홍용)은 29일부터 어린이날인 5월 5일까지 병원을 찾는 소아 환자들에게 선물꾸러미를 주는 등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


또 29~30일 이틀간 오후에는 병원 2층 소아집중채활치료실 등에서어린이들을 위해.


◀앵커▶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어린이들은 재활을 할 때도 시기가 방식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동안어린이재활을 위해 수도권으로 가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제 대구에서 맞춤형 재활이 가능해졌습니다.


대구·경북 첫 공공어린이재활의료센터가 문을 열었는데요.


인천광역시는 제103회 어린이날(5월 5일)을 맞아 인천어린이과학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과학문화축제 ‘꿈꾸는어린이’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미래를 꿈꾸는어린이’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어린이들이 과학에 대한 꿈을 키우고 행복한 추억.


미술로 고정관념을 뒤흔든 전시… <뒤바뀐 세상>의 고공행진 인기 이어져 ▲이동환 시장 “103주년 어린이날 축하인사.


고양어린이박물관의 폭풍성장 기대하길” 2024년 고양어린이박물관 어린이날 축제에 서어린이를 안고 있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성범죄전문변호사


2일 경기 고양특례시에 따르면 고양어린이박물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어린이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컬러풀 동물원, 꼼지락 우리말 놀이 등 특색.


넷마블게임박물관은 게임의 사회, 문화적 가치를 확산하고 세계 게임의 역사와.


(베스트 일레븐) 천안시티 FC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천안어린이축제'에 참여해어린이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지역밀착 활동에 나선다.


올해로 103회를 맞이한 어린이날 기념행사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천안어린이행복주간'으로 지정되어, 천안시민체육.


고양시 제공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누적 방문객 180만명을 돌파한 경기 고양어린이박물관이 다채로운 체험과 교육 프로그램, 특별 전시, 대규모 어린이날 축제로 가족 단위 관람객을 맞이한다.


올해로 9년 차를 맞은 고양어린이박물관은.


어린이만을 위해 정원 페스티벌을 선보이는 것은 국내외 최초 사례라고 시.


가족 뮤지컬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어린이감정표현' 공연이 오는 24~25일어린이문화복합공간인 대구어린이세상에서 열린다.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