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충청타임즈] 충남 청양군이 공공기관과의 연계를 통한 지역농산물의 판로 확대에 힘쓰고 있다.


군은 관내 공공기관의 청양농산물접근성을 확대하고자 충청소방학교 청양청사에서 농특산물 판촉 행사를 가졌다.


지난달 25일 열린 이 행사는 군 출연기관인 청양군.


전북 정읍시가 내달 28일까지 저탄소농산물생산을 확대하기 위해 '2025년 하반기 인증지원사업' 참여 농업인을 모집한다.


30일 시에 따르면 저탄소농산물인증은 친환경 또는농산물우수관리(GAP) 인증농산물중에서도 더욱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는 국가 인증.


AP/뉴시스] 유럽연합(EU)이 미국의 대(對) EU 무역 적자를 500억 유로(81조여원)로 추산하고, 이를 해소하기 위해 미국산 에너지·농산물수입을 늘릴 수 있다고 1일(현지 시간) 밝혔다.


사진은 마로시 셰프초비치 EU 통상·경제 담당 집행위원이 지난 1월23.


용인푸르지오원클러스터3단지


경남도농업기술원은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에서 경남농산물가공 활성화를 위해 농식품 가공사업 담당자 15여 명을 대상으로 '지역특화작목 활용 농식품 가공상품화 심화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소비자 트렌드는 간편하고.


한국친환경농업협회와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는 친환경농산물의 홍보와 판로 확대를 위한 공영홈쇼핑과의 공동 기획 판매전을 진행한다.


한국친환경농업협회 제공 한국친환경농업협회와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는 친환경농산물의 홍보와 판로 확대를.


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가 29일 부산 영도구청 앞에서 취약계층에 우리농산물꾸러미 100세트를 전달하는 행사를 열며 지역 활성화를 다짐하고 있다.


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가 29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부산 영도구청(구청장 김기재)을 통해 우리농산물꾸러미.


이 후보가 쌀값 안정을 위한 ‘양곡관리법’ 재추진 의사를 밝힌 데 이어 당 차원에서도 미국.


농산물안전성정분석실 숙련도평가.


하동축산농협로컬푸드판매장에서 GAP인증 농식품 홍보를 하고 있다.


/ 하동군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하동사무소가 하동축산농협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농산물우수관리(GAP) 인증품 기획판매전'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GAP 인증농산물전용.


이미지투데이 올 1분기 신선농산물수입량이 지난해와 견줘 10% 넘게 뛰었다.


물가 잡기용 할당관세를 남발하면서다.


세계무역기구(WTO) 등 시장개방 협상에서도 국내 농업을 보호하려 일정 관세를 유지해온 양파·배추 등 민감품목까지 수입을 부추기는 정부 처사에.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