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1일 오전 제주시청 앞에서 열린 민주노총 제주본부의세계노동절제주대회.
(사진=민주노총 제주본부)세계노동절을 맞아 제주의 노동자들이 윤석열 전 대통령의 파면 이후 노동자의 삶은 바뀌어야 한다며, 노동 기본권 쟁취를 위해 끝까지 투쟁하겠다고 선포했다.
민주노총 제주본부는 1일 오전 제주 벤처마루 앞에서 '2025세계노동절제주대회'를 개최했다.
ⓒ제주의소리 5월1일세계노동절을 맞아 제주지역 노동자들이 노동기본권 강화를 촉구하고 나섰다.
민주노총 제주본부는 1일 오전 제주 벤처마루 앞에서 '2025세계.
2025세계노동절광주대회 [민주노총 광주본부 제공.
전세계노동자들의 투쟁과 존엄을 상징하는노동절13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대회.
▲ 민주노총 강원지역본부가 근로자의 날인 1일 남춘천역 일대에 모여 ‘2025년세계노동절강원지역 노동자대회’를 진행했다.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보호와 생존권 사수, 사회개혁 관계자를 위로하고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30일 오후 부산 동래구 호텔농심에서 제135주년세계노동절기념식이 열리고 있다.
한국노총 부산본부 제공 이날 기념식에는 500여 명이 참석했다.
박형준 부산시장과 김광수 부산경영자.
서구문화원 아트홀에서 대전지역 노·사·민·정 대표 및 수상자 그리고 노동자와 가족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5주년세계노동절기념행사를 개최했다.
▲30일 충북 청주시 충북교육문화원에서 진행된 제135주년세계노동절기념대회.
[충청타임즈] 충북 청주시는 30일 충북교육문화원에서 제135주년세계노동절기념대회를 열었다.
한국노동조합총연맹 충북지역본부와 청주지역지부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이범석 청주.
▲ 한국노총 동해지역지부(의장 김동각)는 최근 근로자종합복지회관에서 제135주년세계노동절기념대회를 개최했다.
한국노총 동해지역지부(의장 김동각)는 최근 근로자종합복지회관에서 제135주년세계노동절기념대회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