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사진제공=인천시 인천시는 도시의 기후 위기에 대응하고 시민들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도시숲조성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인천시는 국비 27억원을 포함해 총사업비 62억원을 확보했으며 이를 통해 ▲도시바람길.


함평에 청년이 모인다! 농촌 정착을 위한 보금자리조성함평군이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2025년 청년 농촌보금자리조성사업’ 2차 공모에 선정됐다.


사진제공=함평군 전남 함평군이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2025년 청년 농촌보금자리조성사업’ 2차 공모에 선정돼.


이번 선정은 고흥군이 산업단지의.


'산업단지 환경조성통합패키지 공모'는 복합·문화시설 등을 집적화해 산업.


박현국 봉화군수가 임대형 스마트팜단지조성사업현장 방문해 관계자를 격려했다.


/봉화군 제공 박현국 봉화군수는 지난 28일 봉성면 창평리 일원에조성중인 봉화 임대형 스마트팜단지조성사업건설 현장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민선 8기 농업분야 최대 공약.


지구 공모사업에 선정되면서 약 119만m²(약 36만평) 규모 부지에 총사업비 4873억원을 투자해 국내 최대 규모의 스마트팜 단지를조성하는사업이다.


이를 위해 군은 지난 3월 △2025년 타 자치단체 스마트팜 시설 견학 △지역 주민 의견 수렴 및 계획수립 초안.


따라서 시는 영천일반산업단지를 청년친화형 산업단지로조성하기.


운동본부가 지난 2월 25~28일 부산시민 51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조미자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남양주3)은 28일 경기문화재단 관계자들과 만나, 영아 문화향유 환경조성사업의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향후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사업은 지난해 조미자 의원이 대표발의한 「경기도.


http://partyjubilee.co.kr/


[충청타임즈] '꽃게의 본고장' 충남 태안군이 꽃게 자원량 회복을 위한 산란·서식장조성사업에 나선다.


군은 최근 태안읍에 위치한 한국수산업경영인 태안군연합회 회의실에서 군 관계자와 한국수산자원공단 관계자, 지역 어업인 등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