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광주교육청이 제103회어린이날을 앞두고 유아와 초등학생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9일 광주교육청 유아교육진흥원에서는 '행복 쑥!, 상상 쑥! 꿈이 있는어린이날'을 주제로 놀이·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이 열렸다.


5월 5일어린이날을 맞아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들이 열린다.


지난해 ACC 어린이문화원에서 열린 ‘어린이가족문화축제 하우펀’에서 가족 관람객들이 전시를 관람하는 모습.


남도소리울림터에서 5월 3일 특집공연 ‘푸르른 오월, 꿈을 달다’가.


단순한 놀이를 넘어 아이의 성장을 돕는 콘텐츠 수요가 늘면서, 교육과 놀이를 결합한 '에듀테인먼트'가 주목받고 있다.


국립광주과학관이어린이날연휴를 맞아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2025어린이날특별행사를 오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과학관 상설전시관을 중심으로 ▲공연 ▲체험 ▲이벤트 등 3개 분야에서 총 10종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티맵모빌리티가 아동권리보장원과 함께 제103회어린이날을 기념해 전국어린이날행사 정보를 제공한다.


/티맵모빌리티 제공 티맵모빌리티가 아동권리보장원과 함께 제103회어린이날을 맞아 전국에서 열리는어린이날행사 정보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BMW코리아 미래재단이 다가오는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내달 1~5일 전국 곳곳에서 어린이 대상 과학·환경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BMW코리아 미래재단의 대표 목적사업인 ‘주니어 캠퍼스’와 ‘넥스트 그린 환경 교육’을 중심.


구미 대광로제비앙 모델하우스


주낙영 경주시장이 지난해어린이날행사에서 어린이들을 위로하고 있다.


경주시 제공 경주지역에서 5일어린이날행사를 비롯해 5월 한 달 동안 다양한 가정의 달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주시는 5일 제103회어린이날을 맞아 황성공원 시민운동장에서 '경주가 널.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를 위해 무엇을 해줄까 행복한 고민에 빠질 시기지만, 한편으로는 아이의 미래에 대한 불안감 또한 커지는 때이다.


내 아이만큼은 힘든 세상에서 흔들리지 않고 성공하길 바라는 마음, 그.


광주는 오는 5월 5일(월) 오후 4시 30분,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12라운드 김천상무와의 홈경기에서 인기 캐릭터 폼폼푸린 유니폼을.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