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한국경제TV 양재준 부국장] 유아가구·용품 전문기업 ㈜꿈비(대표 박영건)의 자회사 ㈜에르모어가 전국 유아용품 전문오프라인체인점 ‘베이비플러스’를 인수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꿈비는 유아동 시장에서 온·오프라인유통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기반을.


모다모다(대표 배형진)는 29일 다이소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5월 1일부터 전국 약 1600개 다이소오프라인매장에 공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새로운 구성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모다모다의 제품을 경험할 수.


ⓒ꿈비 유아가구·용품 전문기업 ㈜꿈비(대표 박영건)는 자회사 ㈜에르모어가 전국 유아용품 전문오프라인체인점 ‘베이비플러스’를 인수했다고 29일 밝혔다.


금번 인수를 통해 꿈비는 유아동 시장에서 온·오프라인유통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기반을.


28일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오프라인이벤트 '찾아가는 발할라 원정대'가.


문수로 센트레빌


지난달 국내 유통업체 매출이 전년보다 1조 3000억 원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유통업체 매출은 19% 늘었으나,오프라인업체 매출은 0.


앞서 2월에도 온라인 유통업체 매출은 전년 대비 16.


7% 늘고,오프라인매출은 7.


㈜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올마이티(all my T)’ 신규 브랜드 필름을 온∙오프라인채널에 공개했다.


‘올마이티’ 서비스는 차량 등록만으로도 타이어 구매부터 결제, 안심 운행까지 ‘모두, 한 번에, 알아서.


무신사 스탠다드 트리플 스트리트 송도점 전경.


[사진제공=무신사] 뷰티·패션업계가 경기 불황에도오프라인매장을 확대하고 나섰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판매 전략으로 분석된다.


2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 스탠다드는.


유니크에셋(UniqueAsset)의 평가 체계를 통해 시장 신뢰를 높이고 있다.


다온다UP은 실물 금, 상업용 부동산 등 실제 자산을오프라인에서 안정적으로 보관하고, 이를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자산으로 전환해 토큰화, 글로벌 유통에 나서고 있다.


ⓒ골든블루 골든블루는 지난해 말부터 소비층 및 브랜드 접점 확대를 위한 온·오프라인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서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최근 변화하는 음주 문화와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다변화하고 있다.


[사진=골든블루] 지난해 10월 선보인 '골든블루 쿼츠'는 일상 속에서 위스키를 부담 없이.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