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27일(현지시간) CNN방송과 영국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러시아 국방부는 전날 훈련장에서.
앞으로오토바이운전자도 자동차처럼 2년마다 의무적으로 안전 검사를 받아야 한다.
국토교통부는 이런 내용 등을 담은 ‘이륜자동차 검사의 시행 등에 관한 규칙’ 제정안과 ‘자동차 관리법 시행규칙’ 개정안을 28일 공포,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정비하면 보긴 좋지만 바꾼다고 사람 많이 올것 같진 않아" 28일 대구 중구 대신동 미싱골목 일대 전경.
28일 대구 중구 인교동오토바이골목 일대 전경.
28일 대구 중구 대신동 미싱골목에서 30년째 미싱기계판매업을 하고 있는 남영숙(66)씨가 미싱기계를 손보고.
28일 오전 11시 10분께 통영시 한산면 보건소 앞 도로에서 30대 남성이 몰던 1t 포터가 앞서 가던오토바이를 들이받아 70대 남성이 숨졌다.
독자 제공 경남 통영의 한 섬마을에서 소형 트럭이오토바이를 추돌해 70대 남성이 숨졌다.
통영경찰서에 따르면 28일 오전.
http://www.langconenglish.co.kr/
국토교통부는오토바이를 대상으로 안전검사 제도를 도입하는 '이륜자동차검사 시행규칙' 제정안과 '자동차관리법 개정안'을 내일(28일) 공포·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조치는 국내에서 운행 중인 이륜차 약 224만대에 대한 불법 개조와 차량 관리 미흡에 따른.
경기 남양주시에서 중앙분리대를 들이받고 도로에 쓰러진오토바이운전자가 주행 중이던 차량에 치여 숨졌다.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아 맞은편 차로로 튕겨 나간오토바이운전자가 주행 중이던 차량에 치여 숨졌다.
사진은 119 구급차의 모습.
/사진=이미지투데이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아 맞은편 차로로 튕겨 나간오토바이운전자가 주행 중이던 차량에 치여 숨지는 사고가 발생.
새로 도입된 이륜차 정기 검사는 기존 환경검사외에 원동기, 주행 장치.
자료사진 경기 남양주북부경찰서는 도로에 쓰러진오토바이운전자를 치어 숨지게 한 혐의로 20대 여성을 입건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 여성은 지난 27일 오후 7시 반쯤 남양주시 진건읍의 한 도로에 쓰러져 있는 60대오토바이운전자를 제대로 보지 못하고, 주행.
현지시간 27일 미국 CNN방송과 영국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러시아 국방부는 전날 낙하산 부대원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