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Fed) 독립성 훼손 우려에, 대표적인 경기 방어주인 '엔터주'에 투자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하이브(HYBE)는 최근 주가가 23만원 안팎을 오가며 올 초 대비 18%가량 올랐다.


연제 첨단 광신프로그레스


다만 올해 1분기 실적 부진 전망에 지난 2월 말 26만원.


방시혁 의장은 22일 자신의 SNS에 "United!"라고 적고 르세라핌, 아일릿, 캣츠아이 멤버들과 함께.


데뷔 EP ‘SIS (Soft Is Strong)’ 이후 약 8개월 만의 컴백이다.


KATSEYE(다니엘라, 라라, 마농, 메간.


방시혁은 22일 오후 "Unite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방시혁은하이브걸그룹 르세라핌, 아일릿, 캣츠아이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이브방시혁 의장이 레이블 소속 걸그룹들과 함께한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방 의장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United!"라는 짧은 글과 함께 르세라핌, 아일릿, 캣츠아이 멤버들과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해시태그를 통해 각 그룹과 소속 레이블 이름을.


(사진 =하이브제공) 2025.


23일하이브에 따르면, 캣츠아이는 오는 30일 0시.


22일 오후 방시혁은 개인 SNS에 "United!"라며하이브걸 그룹 르세라핌, 아일릿, 캣츠아이와 함께 찍은 셀카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방시혁은 지난 20일.


하이브와 민희진 전 어도어 대표 측이 주주 간 계약 해지 여부를 두고 공방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민 전 대표 측이 별도의 입장을 내고 "주주 간 계약 해지의 입증 책임은 해지를 주장하는하이브에 있다"고 주장했다.


민 전 대표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세종은.


파란 모자에 초록 스트라이프 맨투맨을 입고 등장했다.


2시간 넘게 진행된 회견을 통해 민 전 대표는 ‘뒤집기’에 성공했다.


하이브측의 긴급 감사로 알려지기 시작한 양측의 분쟁은 관련 가처분 신청에서 법원이 민 전 대표 측의 손을 들어주면서 일단락되는 듯.


법적 분쟁 중인 뉴진스만 함께 자리하지 않은 가운데,하이브주가는 저점을 찍었던 지난해 9월.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