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경찰이 고(故) 장제원 전 국민의힘 의원 성폭력 사건수사결과를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고 종결하기로 했다.


피해자에게도 피의자 사망에 따른 '공소권 없음' 결정을 통지하고수사내용과결과를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기로 했다.


지금까지의수사기록을 토대로.


경찰은 사건 50여일 만에 이씨를 검거하고 이씨의 아내 등 총 4명을 피의자로 입건해수사해왔다.


국과수에 의뢰한 정밀감정결과이씨는 모발을 통해 마약 양성 반응이 나왔다.


경찰은 이씨 외에 피의자 4명에 대한 정밀감정결과를 모두 확인.


[앵커] 경찰이 2년여간 진행해온 '사교육 카르텔'수사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사고 판 문제를 시험에 출제한 교사와 학원 강사 등 모두 100명이 검찰에 송치됐습니다.


다만 관심을 모았던 2023년 수능 영어 23번 문항과 관련한 유착관계는 발견되지는 않았습니다.


페이스북 갈무리 경찰이 성폭행 혐의로수사를 받던 중 사망한 장제원 전 의원에 대한수사결과를 공식 발표하지 않기로 했다.


피해자인 고소인에게도 ‘공소권 없음’ 결정을 통지하면서 구체적인수사내용과결과는 알리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http://winkbox.co.kr/


적발해 32명을 입건하고 26명을 구속 기소했다.


마약류 밀수·유통 전담수사팀을 운영하며 지난해 3월부터 약 1년간 집중수사를 벌인결과다.


검찰은 이들로부터 필로폰, 엑스터시, 케타민, 합성대마, LSD, 액상대마 등 소매가 기준 8억3000만원 상당의 마약류를.


피의자 사망이 면죄부가 돼선 안 된다는 취지다.


한국성폭력상담소와 한국여성의전화는 9일 서울경찰청 앞에서.


걸쳐 '사교육 카르텔' 사건을수사한 끝에 총 126명을 입건해 100명을 검찰에 송치했다.


경찰청 국가수사본부는 16일 사교육 카르텔 사건 최종수사결과를 발표했다.


kr/LeYN1 (끝) ▶제보는 카톡 okjebo.


여성단체들이 성폭력 혐의로수사받다 숨진 채 발견된 고(故) 장제원 전 국민의힘 의원에 대한 경찰수사결과를 발표하라고 어제(9일) 촉구했습니다.


경찰이 해당 사건에 대해 '공소권 없음'으로수사를 종결할 방침인 가운데 피의자 사망으로 인해 사건의 실체가.


성폭력 피해자 지원 단체인 한국성폭력.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