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21일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5 기후변화 주간탄소중립포인트제 업무 협약에 롯데GRS ESG 부문 최용환 상무(앞줄 왼쪽 두번째)와 환경부 김완섭 장관(가운데) 등 참여 기업 기관 관계자들이 업무 협약을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롯데GRS 제공) (서울.
이번 공모는 시민의 창의적인 의견을 반영해 기후의병의 상징성을 강화하고, 보다 쉽고 직관적인 명칭으로 시민들의.
약 1500만명 회원에게 통신요금·신용카드·지방세·도시가스 등의 청구서를 발송하고 있다.
여기에 개인이탄소중립포인트를 최대한 획득할 수 있도록 돕는 부가서비스 에코레터를 추가했다.
정부는 녹색생활 행동을 실천하면 1년에 최대 27만.
인천항만공사 인천항만공사가 2050년탄소중립항만 구축을 목표로 친환경 항만 전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은 인천항만공사 홍보선으로 운영 중인 친환경 선박 ‘에코누리호’.
[사진 인천항만공사] 인천항이 저탄소·친환경 항만으로 거듭난다.
투자협회에서 열린 자본시장 활성화를 위한 정책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선 후보가 제주 지역을 2035년까지탄소중립선도 도시로 만들겠다는 공약을 내놨습니다.
이 후보는 "제주를탄소중립선도 도시이자, 농업과 관광, 생명과 돌봄이 어우러진 세계적 관광지로 육성하겠다"면서 "제주를 2035년까지탄소중립.
조성해 전국적 관광랜드 마크화를 도모 한다는 계획이다.
ⓒ 홍성군 홍성군에서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지역 관광개발 사업이탄소중립실천에 역행한다며 지역 환경단체가 제동을 걸고 나섰다.
2023년 4월 2일, 홍성군 서부면과 결성면 일대에서 발생한 초대형.
기아가 자동차부품산업진흥재단과 함께 자동차 부품산업의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청사진을 제시하는 '2025 자동차부품산업 ESG·탄소중립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 현대차그룹 제공 현대자동차·기아가 자동차 부품산업의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기아가 자동차부품산업진흥재단과 함께 자동차 부품산업의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청사진을 제시하는 '2025 자동차부품산업 ESG·탄소중립박람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자동차 부품산업의 ESG 및탄소중립목표 달성을 돕기 위해 국내 최초로.
이 후보는 이날 페이스북 메시지를 통해 “탄소중립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