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한지현은 2025년 배우 중심.
영화<마리아> 속 마리아 칼라스(앤젤리나 졸리)는 대부분의 시간을 프랑스 파리 자택에서 보낸다.
판씨네마제공영화속 칼라스는 향정신성의약품 맨드락스에 의존하며 환각을 본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NEW제공한국영화신작들이 적극적인 모객으로 예열에 나섰다.
통상적인 스타와 극장 중심 프로모션 방식을 넘어 스토리 IP를 내세워 의외의 공간까지 공략한다는 이색 마케팅 전략으로 눈길을 끈다.
오는 30일 함께 개봉하는영화‘거룩.
제공영화'아마추어' 속 한 장면.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제공영화'아마추어' 속 한 장면.
4월 무료영화'히트맨2'를 오는 17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30분 하루 2회에 걸쳐 공연장에서 무료로 상영한다.
부안예술회관제공영화는 욱해서 그린 웹툰 '암살요원 준'의 성공으로 잠깐 흥행 작가가 된 '준'은 시즌2 연재 시작과 동시에 뇌절작가로 전락하고.
오픈 결승에서 유창혁 9단과 대국하고 있다.
이 9단은 304수 만에 흑 2집 반 승을 거두며 초대 챔피언에 올랐다.
한국기원제공바둑영화‘승부’의 실제 모델로 ‘돌부처’ 또는 ‘신산’(神算)으로 불리던 이창호(50) 9단이 시니어 세계바둑대회에서 유창혁(59.
다큐멘터리를 보는 듯한 느낌도 든다.
영화'우리가 빛이라 상상하는 모든 것' 속 한 장면 [그린나래미디어제공.
인도영화가 칸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된 건.
영화배우를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소비자들의 온라인 행동을 다각도로 분석해영화배우 브랜드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 지표를제공했다.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상위권에 오른 이병헌, 하정우, 고수는 모두 최근 작품 활동과 대중적 인지도, 긍정적 이미지 구축 등에서.
올봄 극장가 최고의 화제작 ‘승부’가 2주 연속 주말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제공영화‘승부’가 개봉 2주 연속 전체영화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다.
올봄 극장가에 흥행 ‘신의 한 수’를 두며 극장가 봄날을 예고하고.
좀도둑들을 화염방사기와 다리미로 혼내 주는 소년은영화적으론 영웅, 법적으론 범죄자다.
20세기폭스제공이승재영화평론가·동아이지에듀 상무 [1] 국내에서 관객 3918명이 관람한 홍상수 감독의 ‘물안에서’(2023년)를 본 적 있으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