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이에 19일 낮 경기북부을 중심으로 약하게 비가 내리기 시작하겠다.


비는 19일 오후 중부지방 전체와 경남, 제주 등으로 확대되겠다.


19일 저녁에서 밤 사이 중부지방에 비가 꽤 강하게 오겠는데, 우리나라 북쪽을 지나는 기압골에서 찬 공기가 남하해비구름대를 압축하기 때문이다.


상무센트럴자이 대표홈페이지


이에 19일 낮 경기북부을 중심으로 약하게 비가 내리기 시작하겠다.


비는 19일 오후 중부지방 전체와 경남, 제주 등으로 확대되겠다.


19일 저녁에서 밤 사이 중부지방에 비가 꽤 강하게 오겠는데, 우리나라 북쪽을 지나는 기압골에서 찬 공기가 남하해비구름대를 압축하기.


오늘 오전에는 서쪽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구름대의 영향으로 수도권과 강원도 일부 지역에 잠시 구름이 많게 형성되었으며, 오늘 낮 수도권에서는 낮최고기온이 18~27°로 상승해 내륙의 기온차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오늘 늦은 오후부터 강원내륙 산지 등 일부 내륙지역에서는 가끔 비가 내리기.


이 시각 레이더 영상 보시면 전국이 강수구름대에 뒤덮인 모습입니다.


이 강수는 오늘(14일) 밤까지 이어지다 내일 새벽이면 대부분 잦아들겠습니다.


기온은 점차 오름세를 보이며 모레 낮 기온이 22도까지 오르는 등 평년 기온을 회복하겠고요, 다가오는 토요일에는 전국에비소식이 들어 있습니다.


<기상캐스터> 이 시각 레이더 영상 보시면, 전국이 강수구름대에 뒤덮인 모습입니다.


현재 중남부 산지와 전남 구례, 충남 계룡에는 대설주의보도.


20도까지 오르며 평년 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내일은 구름 많다가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다가오는 토요일에도 전국에 또 한 차례비소식이 들어 있습니다.


서해상에서 다가오는비구름대의 영향으로 밤까지 비가 예상되고, 강원 산지는 내일 새벽까지 눈이 쏟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돌풍과 함께 벼락이 치거나.


기온이 20도 안팎으로 오르며 날이 풀릴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영상취재 장동우 문주형) #날씨 #추위 #눈 #비 #봄 #황사 #싸락우박.


서해상에서 다가오는비구름대의 영향으로 밤까지 비가 예상되고, 강원 산지는 내일 새벽까지 눈이 쏟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돌풍과 함께 벼락이 치거나.


20도 안팎으로 오르며 날이 풀릴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오늘(14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서쪽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비구름대영향으로 비 또는 눈이 내리며, 강풍과 천둥·번개, 싸락우박이 동반되고 해상에서는 물결이 매우 높게 일어 항해와 운행에 주의가 필요하다고 나타났다.


오늘 오전부터 서쪽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비구름대영향으로 수도권, 강원권.


오늘(13일) 새벽에는 서쪽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비구름대의 영향으로 강원동해안과 경상권 일부에서 비 또는 눈이 내렸고, 밤(18~24시)에는 수도권과 강원내륙·산지, 충북중·북부에서 약 5mm 내외의 강수량이 나타났으며, 대설특보가 발효된 '강원' 산지 및 일부 내륙에서는 눈이 많이 쌓여 교통 혼잡 및.


강풍특보와 함께 강하게 발달한비구름대의 지속적인 유입으로 인해 제주 남부와 중산간, 산지에는 호우특보가 확대 발표됐다.


현재 일부 지역에서는 시간당 20㎜에 가까운 강한 비가 내리고 있다.


오후 6시 현재 지점별 일 강수량은 한라산 진달래밭 88㎜, 영실 81㎜ 등으로 기록됐다.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