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원가 상승분 이상으로 가격을 올려 소비자에 부담을 전가해 외식 물가를 끌어올렸다는 지적이다.
업계는 원·부자재 가격 상승과 인건비 부담으로.
지난해 6월 가격을 올린 KFC는 10개월여 만인 이달에도 일부 제품 가격을 최대 300원올렸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도 지난 3일부터 65개 품목의.
프랑크푸르트는 토트넘전 이후 치른 하이덴하임과 맞대결에서 3-0으로 완승을 거두며 기세를올렸다.
유로파리그 2차전에서 손흥민이 뛸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데일리 메일은 "리그 15위로 추락한 토트넘에 유로파리그는 사실상 이번 시즌 마지막 희망"이라고 알리며 "이번 시즌 손흥민은 토트넘.
다만 용준형이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된 인물인 만큼 비난을 받기도 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결혼 소식을 전했고, 10월 결혼식을올렸다.
최근 현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용준형과의 신혼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결혼 후 처음 나오는 현아의 신곡이 어떤 곡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뉴욕 오토쇼는 규모는 크지 않지만,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자동차 전시회다.
세계 문화를 선도하는 뉴욕에서 열려 글로벌 주요 모터쇼.
현대차(제네시스 포함)와 기아는 지난해 미국에서 약 171만대를 판매하며 역대 최고 실적을올렸다.
올해 1~3월 판매량도 약 42만대 수준으로 전년 대비 두.
캐스퍼 일렉트릭도 이날 수상하면서 현대차그룹은 2025 월드카 어워즈에서 총 2개 부문에 이름을올렸다.
월드카 어워즈는 WCOTY와 세계 올해의 전기차 외에도 고성능 자동차, 럭셔리 자동차, 도심형 자동차, 올해의 자동차 디자인 등 총 6개 부문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북한은 8강에서 한국이 진 인도네시아를 6-0으로 대파하면서 기세를올렸다.
말 그대로 이번 대회 내내 가장 압도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북한의 경우 연령대별 대표팀에 성인 선수를 기용한다는 의혹이 있을 정도로 유독 저 연령대별 대표팀에서는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최근 타격감이 좋지 않은 타선은 1회초 1사 후 이재현의 중전 안타, 구자욱의 우전 2루타, 강민호의 우익수 희생플라이로 1-0 선취점을올렸다.
디아즈의 1타점 좌전 적시타로 2-0을 만들기도 했다.
2회와 3회는 삼자범퇴였고 4회도 네 타자 만에 종료됐다.
5회 2사 1, 2루 득점권 찬스에선.
2008년엔 힙합계에서 처음으로 할리우드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올렸다.
NYT는 “콤스는 자신의 제국을 만들었다”고 했다.
이처럼 화려한 삶 이면에서 저지른 어두운 범죄가 드러나며 콤스는 스타에서 범죄자로 순식간에 몰락했다.
그에게 성범죄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남녀는 현재까지 120명이.
타임은 16일(현지 시간) 발표한 '2025 타임 100(TIME 100)'에서 이 전 대표를 세계 지도자(Leaders) 부문 22명 중 한 명으로 이름을올렸다.
일론 머스크는 6번, 마크 저커버그 메타 CEO는 5번 이름을올렸다.
올해 가장 나이가 적은 인물은 프랑스 올림픽 수영 선수인 레옹 마르샹(22), 나이가 가장.
이정후는 교체된 투수 오리온 커커링의 폭투로 3루까지 진출한 뒤 윌머 플로레스의 땅볼 때 홈을 밟아 3-2 역전 득점을올렸다.
이정후는 8회 네 번째 타석에서는 무사 1·3루 상황에서 우익수 앞 안타를 때리며 타점까지올렸다.
상대 호세 알바라도(30)의 161km 싱커를 통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