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SK Careers에 올라온 채용 정보SK하이닉스가 또 전임직(생산직) 직원 채용에 나선다.
16일 업계와 채용 플랫폼 캐치에 따르면SK하이닉스는 SK 채용홈페이지 캐리어에 '2025년SK하이닉스신입 메인터넌스 및 오퍼레이터' 모집 공고를 냈다.
마감일은 이달 24일까지다.
SK하이닉스가 올해 두 번째 전임직(생산직) 직원 채용에 나섭니다.
급증하는 인공지능(AI) 반도체 수요와 회사의 늘어나는 캐파(생산능력)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SK하이닉스는 채용 홈페이지에 '2025년SK하이닉스신입 메인트 및 오퍼레이터' 모집 공고를 냈습니다.
SK하이닉스가 올해 두 번째 전임직(생산직) 직원 채용에 나선다.
급증하는 인공지능(AI) 반도체 수요와 회사의 늘어나는 캐파(생산능력)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16일 업계에 따르면SK하이닉스는 채용 홈페이지에 '2025년SK하이닉스신입 메인트 및 오퍼레이터' 모집 공고를 냈다.
박재근 한양대 융합전자공학부 석학교수는 “엔비디아에 나가는 H20용 HBM(고대역폭메모리)은SK하이닉스가 물량을 대고 있다”며 “이번 조치 여파로 국내 기업의 HBM 사용량이 줄어들 수 있지만SK하이닉스가 엔비디아의 요구 물량을 따라가지 못하는 상황이라 큰 영향은 없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미반도체가SK하이닉스에 HBM(고대역폭메모리) 생산의 핵심인 TC(열압착)본더 장비의 가격 인상을 통보했다.
한미반도체는 TC본더를 독점 공급했으나 최근SK하이닉스가 한화세미텍과 TC본더 공급 계약을 맺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한미반도체는 최근SK하이닉스에 TC본더 가격 인상을 알렸다.
SK하이닉스·한화 첫 거래에 갈등 표출, 가격도 25% 인상 "韓 HBM 경쟁력 약화 우려"SK하이닉스가 'TC본더' 공급망을 다변화한 것을 계기로 주요 공급 업체인 한미반도체와 갈등의 골이 깊어지고 있다.
16일 반도체 업계에 따르면 한미반도체는SK하이닉스에 파견한 고객 서비스 엔지니어를 전원.
이 시장은 이날 용인일반산업단지(주)와SK하이닉스(주), SK에코플랜트(주) 관계자들과 함께 첫 번째 반도체 생산공장(Fab) 건설현장을 둘러보고 안전 대책과 공사 진행 현황, 지역사회와 상생 방안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날 현장점검에는 이상일 시장을 비롯해 김정일SK하이닉스대외협력담당.
반도체소자 제조업SK하이닉스(000660)가 올해 두 번째 전임직(생산직) 직원을 채용한다.
급증하는 AI(인공지능) 반도체 수요와 회사의 늘어나는 캐파(Capa·생산능력)에.
이로 인해 국내 대표 반도체주인 삼성전자(3.
65%) 등이 하락 폭을 확대했다.
앞서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자동차부품에 대한 관세 유예방침을 시사하면서 전날 강세를 보였던 현대차(2.
28%)도 각각 18만1천700원, 8만4천700원에 장을 마쳤다.
코스닥 지수는 전 거래일(711.
SK하이닉스특허 분쟁 중인 TC본더 구매 강행 의혹 한미반도체와 공동으로 HBM 생산용 TC본더 개발에 성공하여 성공적으로 엔비디아에 제품까지 순조롭게 납품하고 있는 상황에서 가격이 더 저렴하지 않고 특히, 특허침해 소송 중인 TC본더 제품을 2회에 걸쳐 420억원 상당을 구매한 것을 두고 무슨 이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