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강훈식 대통령 비서실장은 어제 윤창렬 국무조정실장에게 "진정성 있는 후속 조치를 하라"면서 "관계부처고위 관계자와 실무진을 부산으로 급파해 유가족을 위로하고 현장 상황을 점검하라"고 주문했습니다.
강 비서실장은 또 사고가 되풀이.
정부는 3일관계부처회의를 개최하고 이같은 내용을 결정했다.
원자력안전위원회·해양수산부.
따른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소속 국립중앙박물관의 지방박물관으로서 건립을 추진하며 현재 고령군의 중점사업으로 유치를 위한관계부처와 협의에 나설 예정이다.
고령군은 1천500년 전 대가야의 왕도로서 이를 증명하듯 다양한 문화유산이 분포하고 있으며, 특히.
임기근 차관은 이날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종합정책질의에서 이강일 더불어.
상황을 신중하게 지켜보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재명 정부의 국정과제를 마련 중인 대통령 직속 국정기획위원회가 이를 어느 정도 반영할지 주목되는 가운데, 관련부처에서는 일단 국정과제 발표를 지켜본다는 입장이다.
사회복지 분야 최대 이슈인 연금 개편과 관련해 공적연금강화국민행동은 ‘새정부에.
com /사진=최동준 4일 강유정 대통령실 대변인.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46회 통상추진위원회를 주재하고 있다.
산업통상자원부 제공 여한구 산업통상자원부 통상교섭본부장이관계부처관계자를 한데 모은 뒤 이번 한미 통상 협상을 국정 철학에 맞게 성장의 계기로 만들자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관련 이슈에 대한.
kr 정부가 이재명 대통령의 '대북 전단 엄정 대응' 지시에 따라 개최한관계부처회의를 당분간 계속 열 계획입니다.
통일부 당국자는 오늘(17일) "다음 회의 일정이 잡히지는 않았지만 소규모라도 회의가 당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