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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022년 출시되자마자 토레스 결함 논란으로 이어진헤드램프눈 쌓임 문제도 미봉책에 그쳤다.


토레스 하이브리드는 올해 나왔지만헤드램프를 재설계하지 않고 눈 쌓임 방지커버를 제공해 다만, 출시된 지 3년이나 됐지만 ‘걸작’이라는 말을 들은 디자인은 그 매력을 완전히 잃지는 않았다.


전면부 해머헤드그릴과 수평형 주간주행등(DRL)은 차량 폭을 넓게 보이게 하며, 왕관 엠블럼은 새 시대 토요타의 정체성을 상징한다.


측면은 길어진 루프라인과 볼륨감 있는 펜더가 근육질 실루엣을 연출한다.


멀리서 보면 포르쉐, 가까이서 보면 럭셔리 SUV를 연상케 한다.


후면부에는 일자형 리어램프가.


토요타의 최신 디자인 언어 ‘에너제틱 뷰티’가 반영된 전면부 해머 헤드 그릴, U자형 LED헤드램프, 길어진 측면 라인과 슬림한 C필러는 정체성 확실한 세단의 존재감을 전한다.


차체 크기는 커졌지만 시야는 오히려 더 넓고 안정감 있다.


낮아진 엔진 후드 덕에 전방 시야 확보도 훌륭하고, 전면 개방감은 SUV.


코오롱ENP 제공 이와 함께 차량용 부품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 아이템으로 고내열성과 정밀 치수 안정성을 갖춘 PBT(Polybutylene Terephthalate)헤드램프부품을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제품을 넘어 고객사의 디지털 혁신을 이끌 수 있는 시스템도 소개한다.


코오롱ENP는 이번 전시에서 지속가능한 제조.


외장디자인은 전면부에 사이버트럭이 떠오르는 일자형 주간주행등(DRL)을 적용해 차폭을 강조했고, 하단에 분리형헤드램프를 배치했다.


측면부는 범퍼 등의 디자인 변화로 전장이 기존 4,750mm에서 4,797mm로 소폭 길어졌다.


후면부는 트렁크 리드 끝에 일체형 리어.


아울러 차량용 부품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 아이템으로 우수한 치수 안정성과 내열성을 지닌 PBT(Polybutylene Terephthalate)헤드 램프부품을 최초로 선보인다.


제품을 넘어 고객사의 디지털 혁신을 이끌 수 있는 시스템도 소개한다.


지속 가능한 제조 공정을 위해 자체적으로 개발한 디지털 설계·해석.


이와 함께 차량용 부품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 아이템으로 고내열성과 정밀 치수 안정성을 갖춘 PBT헤드램프부품을 올해 처음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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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ENP는 이번 전시에서 지속가능한 제조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자체개발 디지털 설계·해석.


아울러 차량용 부품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 아이템으로 고내열성과 정밀 치수 안정성을 갖춘 ' 폴리부틸렌 테레프탈레이트(PBT)헤드램프부품'을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PBT는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의 일종으로 내열성과 전기 절연성, 치수 안정성이 뛰어난 소재다.


코오롱ENP는 이번 전시에서 지속가능한.


이와 함께 차량용 부품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 아이템으로 고내열성과 정밀 치수 안정성을 갖춘 PBT(Polybutylene Terephthalate)헤드램프부품을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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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젤라이프그라피서초


코오롱ENP는 이번 전시에서 지속가능한 제조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자체개발 디지털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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