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사진=중국 샤오미 웨이보 캡처) 2025.
가끔 방문하는 국내 포털의 샤오미 관련 카페에 최근 '갤럭시 S25울트라'와 '샤오미 15울트라'를 비교하는 게시물이 자주 올라오기 시작했다.
물론 갤럭시 S25울트라의 성능이 더 좋겠지만, 사람들이 가성비.
(지디넷코리아=이정현 미디어연구소)삼성전자가 차기 플래그십폰 ‘갤럭시S26울트라’에 언더디스플레이 카메라(UDC)를 도입하지 않을 것이라는 소식이 나왔다.
안드로이드오쏘리티 등 10일(현지시간) 외신 보도에 따르면, 국내 IT 팁스터 란즈크는 최근 관련업체.
(지디넷코리아=이정현 미디어연구소)삼성전자가 내년에 출시할 차세대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6울트라가 이전 갤럭시S25울트라와 비교해 카메라 사양 등 주요 기능이 크게 바뀌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IT매체 안드로이드헤드라인이 7일(현지시간.
서울’이라는 주제로 지난 3일 진행됐다.
샤오미 마스터 클래스 강사로 초빙된 사진작가 케이채.
샤오미 15울트라로 촬영했다.
/사진제공=울트라브이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는 지난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모나코 그리말디 포럼(Grimaldi Forum)에서 열린 'Aesthetic &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AMWC) 2025'에 참가해 혁신적인 기술력과 우수.
샤오미코리아, ‘샤오미 15울트라’ 카메라 활용한 샤오미코리아가 플래그십 스마트폰 ‘샤오미 15울트라’ 출시를 기념해 서울 종로구에서 국내 첫 샤오미 마스터 클래스 '줌 인 서울'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샤오미는 '감각은 시선을 사로잡고, 감성은 마음을.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내년 상반기 출시하는 '갤럭시S26'의 최상위 모델인 '울트라'에 S펜 슬롯(수납공간)이 사라질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6일(현지시간) IT(정보기술) 전문매체 폰아레나에 따르면 삼성은 그간울트라라인업에만 적용해.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미켈롭울트라'가 PGA 투어 챔피언십 직관 기회를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자료:오비맥주] 미켈롭울트라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스포츠 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슈페리어 액세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한국에서는 PGA.
울트라스킨 타이탄 2 원텍이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HIFU) 기술을 적용한 비침습 의료기기 '울트라스킨 타이탄 2'로 베트남 보건부 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는 신호탄으로, 원텍의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한 중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