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셀바스(SELVAS)' 브랜드는 인공지능 기술이 융합된 계열사의 신규 제품과 서비스에도 사용될 예정이다.


셀바스는 생명력이 풍부한 열대우림을 의미한다.


AI기술을 통해 무한한 가능성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겠다는 의지를 나타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왼쪽부터) 뷰노 이예하 대표이사, 제이엘케이 김동민 대표이사,셀바스AI/메디아나 곽민철 대표이사/사진제공=메디아나 국내 의료AI(인공지능) 분야의 주요 4개 회사가 맞손을 잡았다.


메디아나,셀바스AI, 제이엘케이, 뷰노가 의료AI산업의 공동 성장을 위한.


의AI기술력과 메디아나의 하드웨어 기술력을 융합해 의료AI사업에 진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존 H/W(하드웨어)에셀바스AI의 S/W(소프트웨어) 기술력을 융합해 자체 의료AI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 연구원은 "메디아나는 지난 8일.


https://www.bluecitypmc.co.kr/


/사진제공=셀바스AI인공지능 및 음성기술 기업셀바스AI는AI(인공지능) 음성합성 솔루션 '셀바스딥 TTS 온 디바이스'(SELVAS deepTTS On-Device)를 리디(RIDI)에 적용했다고 27일 밝혔다.


리디에 탑재된AI딥러닝(DNN) 기반 음성합성 솔루션 '셀바스딥 TTS 온.


에이젠틱AI원스톱 솔루션 등 신사업에 집중하며 실적을 개선할 방침이다.


모든AI기업이 영업손실을 기록한 것은 아니다.


셀바스AI와 플리토는 지난해 흑자를 달성했다.


음성·의료AI사업 성과에 따라셀바스AI영업이익은 21억818만원으로 4년 연속 흑자를.


많은 인프라가 투입돼야 제작이 가능했다.


제작 기간도 평균 2~3개월에 달해 전 도서를 오디오북으로 제공하기에는 한계가 있었다.


하지만 독서량 증가와 오디오 콘텐츠 수요 확대에 따라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상황이 지속돼 왔다.


AI(108860)는 인공지능(AI) 음성합성 솔루션 'SELVAS deepTTS On-Device(셀바스TTS)'을 리디(RIDI)에 적용했다고 27일 밝혔다.


셀바스TTS는AI딥러닝 기반 음성합성 솔루션이다.


인터넷 연결 없이 호흡, 억양, 감성 등 다양한 음성 요소를 정교하게 구현해 사람.


보고서에서셀바스AI의 신사업인 '의사 음성인식AI'가 제품 고도화와 적용 진료과 확대로 성장 축이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셀바스AI의 STT(Speech to Text) 주력 제품 가운데 하나인 ‘셀비 메디보이스(Selvy Medivoice)’는 의사의 진료 상담, 차트 분석 등 검사.


를 선보이기 위해AI전문 기업셀바스AI와 협력했다.


사람의 호흡과 억양, 감성 등을 정교하게 구현한셀바스AI의 솔루션을 활용한다.


리디 관계자는 “이번 'AITTS'를 통해 읽고 보는 것을 넘어 귀로 듣는 오디오 콘텐츠 경험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며 “앞.


AI(인공지능) 및 음성기술 전문기업셀바스AI가 2024년 연결기준 사상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셀바스AI는 2024년 연결기준 매출액이 전년대비 112.


1% 늘어난 1124억5000만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7억6000만원으로 소폭 감소했다.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