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특히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개운죽 화분 심기' 부스에는 사전에 준비한 100세트가 일찍 동이날만큼 인기만점이었다.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은 대구시가 선정한 '2025 올해의 책' 10권 중 한 권을 읽거나 독후감을 썼다.
올해의 책어린이분야 선정 도서는 내가 나라서 정말 좋아(김지훤), 느림보 챔피언 허달미.
한편, 한마음도서관은 도서관의날·도서관주간을 맞이해 4월 20일 오후 3시에는어린이뮤지컬 '책 속에 갇힌 고양이', 4월 24일 저녁 7시에는 '행복을 위한 인생 청사진'을 주제로 한 행복연구가 서은국 교수 초청 강연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마음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거창군청.
올해 안동시는 한국문화테마파크에서어린이날행사, 도산난장, 조선의 여름 물과 공포 축제, 조선의 가을 축제, 추석 행사, 조선의 겨울 눈과 먹거리 축제 등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와 문화 행사를 통해 산불피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포스터(사진=구리시) 구리시는 4월 26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장자호수공원에서 '제3회 구리시 책의날' 행사를 개최한다.
지역서점·구리작은도서관협의회·어린이도서연구회·구리시새마을문고·독서동아리 회원들의 행사 참여로 행사가 더욱 풍성하게 꾸려질 예정이다.
유엔기후변화협약 사무국에 따르면 파리협정 당사국이 탈퇴를 통보하면 '탈퇴서가 유엔에 접수된 날부터 1년 후' 또는 '탈퇴서에 명시된날' 중에 더.
진영논리를 허물기 위해서는어린이의 건강과 지역 사회의 안전 등과 같은 공유 가치에 초점을 맞추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이러한 공유 가치는 이웃과.
올해 처음 운영되는 '세종시민 안전주간'은 오는 16일 '국민안전의날'과 연계해 추진된다.
'국민안전의날'은 2014년 세월호 참사를 계기로 재난과 사고에.
주요 프로그램은 △제11회 세종어린이안전교실 △안전보안관 안전 한바퀴 캠페인 및 생활 속 안전수칙 홍보 △자전거·PM안전교육 및 자율방재단.
와우회원 대상 최대 1만 2000원 추가 할인 쿠폰…4000개 인기 상품 행사 쿠팡이어린이날을 맞아 인기 장난감을 최대 48% 할인하는 기획전을 열고 관련 수요 공략에 나섰다.
13일 쿠팡은어린이날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어린이날선물샵’ 기획전을 오는 14일부터 5월 8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진주시는 오는 16일 오후 1시 문산실내체육관에서‘제45회 장애인의날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진주시장애인총연합회가 주최하며‘행복을 바라봄, 일상을 담아봄, 희망을 이어봄’을 주제로 개최된다.
행사내용으로는 K하모니오케스트라, 진주보듬어린이집, 공군군악대 중창단.
또한, 나눔과 인재불사 등을 위해 설립된 은암문화재단은 지역내 복지관 후원과어린이·청소년합창단 지원, 장학사업 등을 활발히 펼치고 있습니다.
이날 기념법회는 동림선차회의 육법공양, 불모합창단의 음성공양, 연혁보고, 모범 대학생 6명에 대한 장학금 수여 등의 순으로 봉행됐습니다.
쿠팡이어린이날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어린이날선물샵’을 오는 14일부터 내달 8일까지 열고 다양한 장난감을 최대 48%까지 할인한다고 13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인형∙역할놀이 상품부터 ‘어른이(장난감 등을 좋아하는 어른을 이르는 말)’들을 위한 퍼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