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노조와 김해시 체육회 등에 따르면 노사는 지난 3월 10.
9일 부산시교육청에서 김석준 교육감 등 부산시교육청 간부와 공무원노동조합 송언용 위원장 등 노동조합 간부가단체교섭개회식 뒤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부산시교육청이 지난 9일 오후 본관에서 부산시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과단체교섭개회식을 열었다.
부산교육청 공무원노조와단체교섭개회식 개최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부산교육청 제공 개회식에는 김석준 교육감과 시교육청 간부 10명, 송언용 공무원노동조합.
아닌 기본급으로 산입해 줄 것과 명절상여금 신설도 요구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KT 노동조합은 이날 회의를 열고 2025년단체교섭요구안을 심의·의결했다.
구체적으로 임금은 정률 6.
한국노총에서 요구한 경제성장률 2%에 물가인상률 1.
2일 도청 소회의실에서 도청공무원노동조합 한진희(왼쪽 두 번째부터) 위원장과 박완수 도지사가단체교섭상견례를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경남도 경남도와 도청공무원노동조합은 2일 오전 도청 소회의실에서 지난 2018년단체협약 체결 이후 7년 만에.
단체교섭위한 상견례 가져 경남도와 경남도청공무원노동조합이 2일 도청 소회의실에서단체교섭상견례를 가졌다.
경남도는 2일 도청 소회의실에서 경남도청.
개헌 논의는 국정이 안정돼야 본격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우 의장은 취임 1주년을 맞아.
회의는 지난 4월 15일 2차 선언문을 채택한 뒤 대선 국면에 접어들며 재개되지 못했습니다.
당시 선언문에는 △내란특검 실시 △교섭단체요건 완화 △결선투표제 도입 등이 담겼습니다.
특히 현행 20석인교섭단체요건을 몇 명으로 줄일지 등 구체적인 방안에는.
단체교섭일정 등을 논의했습니다.
교섭은 오는 10일부터 시작되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두 차례 진행할 예정입니다.
앞서 노조는 기본급 14만 천300 원 인상과 하계 휴가비 인상 등의 내용을 담은단체교섭요구안을 확정했습니다.
박완수 경남지사와 한진희 경남도청 공노조 위원장은 어제(2일)단체교섭상견례를 갖고, 이달부터 정기 실무교섭을 열어 주 4일제 근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