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특히 대중차를 앞세운 완성차제조사(OEM)들의 약진으로전기차대중화가 본격화할 것이라는 전망도.
https://www.pinepension.co.kr/
중국 배터리 업체들의 시장 점유율이 확대된 반면 국내 배터리 3사(LG에너지솔루션·삼성SDI·SK온)의 경우 소폭 하락했다.
제품 사용에 필수적인 기능들을 갖추면서, 마음에 들지않으면 쉽게 교체하도록 가격도 합리적이어야 한다.
세계 1위전기차판매기업인 중국 비야디(BYD)가 한국 시장에 선보인 엔트리급전기차아토 3(Atto 3·사진)가 그런 차량이다.
현대자동차가 미국 전역에 설치된전기차공공 충전기에서 자동 충전 기능을 지원한다.
충전기를 꽂으면 충전부터 결제까지 지원하는 등 가장 앞선 수준의 직관적 충전 환경을 제공한다.
북미 충전 표준(NACS) 방식을 채택해 충전 중인 현대차아이오닉 5.
기아 제공 기아가 올해 1분기 유럽전기차시장에서 분기 기준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
6일 기아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기아는 유럽에서 2만 7761대의전기차를 판매했다.
이전 최대 판매 기록이었던 2023년 3분기(2만 3794대)보다 16.
6일 기아 IR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기아는 유럽에서 2만7천761대의전기차를 판매했다.
휴식모드가 극장 수준의 경험을 제공한다.
(탑기어) / 실내공간과 기술사양이 인상적이다.
(오토익스프레스) 기아 최초의 세단형전기차EV4가 출시와 함께 최근 주요 글로벌 자동차 전문지로부터 잇따라 호평을 받고 있다.
EV4는 현대자동차그룹이 자랑하는 다양한.
지난 1분기 동안 미국의 자동차 관세와 국가별 상호관세가 발표됨에 따른 전략이다.
정책 변동성을 감안하더라도전기차OEM들에 미칠 타격, 탈중국 기조는 상수라는 판단이 깔렸다.
또한 현재전기차사업 비중이 압도적이라 실적 부진을 겪고 있는데, 이를.
기아의 첫전기차세단 이브이(EV)4.
기아 제공 올해 국내 시장에 출시됐거나 출시 예정인 신차의 절반이전기차인 걸로 나타났다.
신차를 앞세워전기차캐즘을 극복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5일 한겨레가 현대자동차·기아·케이지(KG)모빌리티·르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