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몽고식품㈜(대표이사 김현승, 황을경)이 지난 2일 자사 창원1공장에서 경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민화)과 '나눔문화 확산과지역사회복지증진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120년 전통을 이어온 몽고식품이지역대표 식품.
임금과 권리를 보장받으며 연간 70톤 방울토마토를 생산하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편견 없이 더불어 살아가는 건강한지역사회조성을 위해 푸르메소셜팜 가치와 의미를 체험하고, 자립을 응원하고자 봉사활동에 뜻을 모았다고 설명했다.
파머스 마켓은지역과지역, 사람과 사람을 잇는 소셜라이징(Socializing)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2018년 시작됐다.
그간지역사회와의 상생협력뿐만 아니라 이천 농가의 판로 개척과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북 순창군이 질병관리청과 함께 오는 16일부터 7월 31일까지 '2025년지역사회건강조사'를 실시한다.
7일 군에 따르면 이번 조사는지역주민의 건강 상태를 파악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군 특성에 맞는 보건정책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된다.
가족이나사회와의 연결 고리가 끊긴 채 홀로 살아가는 고령 1인 가구가 빠르게 늘고 있기 때문.
이런 가운데지역사회와 주민이 합심해 어르신을 돌볼 수 있도록사회기틀을 다져가는 자치구들이 눈길을 끈다.
강남구(구청장 조성명)는 강남.
[충청타임즈]충남 금산군은 지난 2일 군청 상황실에서 제10기 금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4명을 위촉했다.
이번 제10기 위원은 당연직 위원 4명과 위촉직 위원 14명으로 구성됐으며 이 중 10명은 제9기 위원이 연임했다.
새롭게 위촉된 위원은 강문희 금산군.
[함양=뉴시스] 함양군 외국인 주민지역사회적응사업 추진 (사진=함양군 제공) 2025.
[충청타임즈]충북 제천시 보건소는 오는 16일부터 7월 31일까지 '2025년지역사회건강조사'를 실시 한다.
이번 조사는 제천시 표본가구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성인 남녀 895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문 교육을 이수한 조사원이 직접 가정을 방문해 1:1 면접조사.
광역철도 대장홍대선의 계양구 연결 노선을 둘러싸고지역사회가 갈등을 빚고있다.
6일 인천시와 계양구에 따르면 대장홍대선 광역철도를 인천으로 연장하는 방안과 관련해 시는 계양역 연결, 구는 박촌역 연결을 각각 주장하고 있다.
시는 3기 신도시인 계양테크노.
정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나눔으로 맞춤형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했다.
박은경 동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피어나는 꽃처럼 따뜻한 정이 넘치는 구월1동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