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버거킹이 선보인 신메뉴 ‘크리스퍼’.
[사진 = 버거킹 제공]비프버거메뉴 ‘와퍼(WHOPPER)’로 유명한 햄버거 프랜차이즈 버거컹이 ‘치킨버거’ 섭렵에 나섰다.
버거킹은 신메뉴 ‘크리스퍼(KRIRSPPER)’를 전면에 내세우며 ‘비프버거도 잘하고 치킨버거도.
물론 버거킹은 이전에도 치킨버거제품을 팔아왔다.
하지만 소고기 직화패티를 사용한 자사 대표 제품 '와퍼'의 존재감으로 인해비프버거인지도가 압도적으로 높았다.
와퍼를 플랫폼으로 이용해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은비프버거카테고리와 달리, 치킨버거는 개별.
ⓒ버거킹 업계는 전반적으로 메뉴 확장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각사의 주력 메뉴인 치킨, 치킨버거뿐만 아니라비프버거, 피자 등 다양한 메뉴 개발에 나섰다.
패스트푸드 브랜드 사이 경계가 흐려지는 모습이다.
일례로 맘스터치는 2021년 ‘싸이.
대표 메뉴인 치즈도넛비프버거는 바질과 발사믹 소스,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 도넛이 어우러진 풍미 깊은 메뉴다.
어니언탑비프버거는 바삭한 양파링과 딜샤워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식감과 풍미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이외에도 해쉬포테이토와 발사믹 소스를.
슈퍼바이브'의 인기 캐릭터 '엘루나', '브랄', '비보', '킹핀'에서 영감을 받은 신메뉴버거세트 4종(치즈도넛비프버거, 어니언탑비프버거, 해쉬비프버거, 크리스피카츠버거)을 선보인다.
해당 메뉴 구매 시 캐릭터 포토카드 콘셉트의 게임 재화 1,500 TC코인과.
의 인기 '헌터(캐릭터)'인 '엘루나', '브랄', '비보', '킹핀'에서 영감을 받은 4종의 신메뉴버거세트(치즈도넛비프버거, 어니언탑비프버거, 해쉬비프버거, 크리스피카츠버거)를 판매하며, 구매 시 각 캐릭터의 포토카드 컨셉트로 제작된 게임 재화 1500 'TC코인' 및.
브랜드 플랫폼 확장 전략을 발표했다.
이날 발표에 나선 이성하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지난해까지 버거킹은 프리미엄비프버거신제품을 다양화하고 여러 플랫폼에 나눠서 출시하는 데 집중했다"며 "올해는 치킨버거와 사이드 플랫폼을 중심으로 확장하고자 한다.
의 인기 '헌터(캐릭터)'인 '엘루나' '브랄' '비보' '킹핀'에서 영감을 받은 4종의 신메뉴버거세트(치즈도넛비프버거, 어니언탑비프버거, 해쉬비프버거, 크리스피카츠버거)를 판매하며, 구매 시 각 캐릭터의 포토카드 콘셉트로 제작된 게임 재화 1,500 'TC코인' 및.
통살을 촉촉하게(Juicy), 익숙한(Comfort) 맛으로’ 버거킹 글로벌 본사가 올해 전 세계서 출시되는 햄버거에 내린 주문이다.
비프버거‘와퍼’로 명성을 쌓은 회사가 새로운버거도입과 사이드 메뉴 강화를 올해 주제로 정했다.
24일 전국 매장에서 본격 판매되기.
정식 출시 전 사전 예약에서 30분 만에 매진되었고, 출시 이후 평균 매출이 61.
3%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에드워드 리의비프버거는 출시 이후 판매량이 574% 급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은 미국에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