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경기 파주시는 LG유플러스가 건립을 추진하는 최대 6156억 원 규모의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파주시 제공 이로써 파주시는 미래 성장 기반을 확보하고, ‘첨단산업 기반 도시’로의 전환을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프트 365에서 수집한 생산성 신호, 링크드인 내 노동ㆍ채용 흐름 등 여러 자료와 업계 전문가의 의견도 다뤘다.


http://www.gnjob.co.kr/


자료에는인공지능으로 재편 중인 업무 환경, 기술 고도화에 성공한 프론티어 기업(Frontire Firm)의 등장이 언급됐다.


이 외에도 사람과인공지능의.


◀앵커▶인공지능이 등장한 지 불과 몇 년 되지 않았지만,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서비스가 다양해지면서 필요한 특정 분야의 궁금증을 해소해 주는 파생 서비스들 역시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광주인공지능예산 153억 원 등이 정부 예산안에 추가 반영됐습니다.


국가인공지능데이터센터에 있는인공지능연구를 위한 그래픽처리장치, GPU를 전부 운용하려면 670억 원이 필요하지만, 이번 추경에서 일부가 확보됐습니다.


광주시는 앞서 기획재정부가 '지역.


3년만에 치러지는 촉박한 선거라 후보는 물론 자치단체도 '공약전쟁'을 치르고 있는데요.


광주시는 차기 정부 국정과제에인공지능특화도시 구현을 반드시 담겠다는 목표입니다.


◀ 리포트 ▶ 차기 정부 국정과제는 대통령 선거 과정에서 사실상.


▲ 대법원 대법원 법원행정처가 산하에 위원회를 두고인공지능(AI) 기술을 재판 업무에 도입할 방안을 본격 논의합니다.


법원행정처는 '사법부인공지능위원회'가 오늘(28일) 출범해 천대엽 처장의 자문기구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서울시립과학관의 분관인 도봉구 서울로봇인공지능과학관에서 오는 7월1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마다 명상 테라피 프로그램 '로봇의 밤, 나를 찾는 시간'을 운영한다.


/사진=서울시 서울시립과학관의 분관인 도봉구 서울로봇인공지능과학관에서 오는 7월1일까지 매주.


▲보령시 대천항에 선박간 충돌사고 예방을 위한인공지능시스템이 도입된다.


대천항 현황도 ⓒ충남도 ▲보령시 대천항에 선박간 충돌사고 예방을 위한인공지능시스템이 도입된다.


대천항 현황도 ⓒ충남도 충남 보령시 대천항에 선박간 충돌사고 예방을 위한인공.


최근 바이브 코딩(Vibe Coding)이 코딩의 미래로 주목 받고 있다.


바이브 코딩이란, ChatGPT와 같은인공지능, 대규모 언어 모델(LLM)에 자연어로 원하는 내용을 입력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AI 기반 프로그래밍 기법이다.


인공지능이 소프트웨어를 생성하면서.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