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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은 6일 디어유에 대해 중국 QQ뮤직 버블서비스의 중국 아티스트 입점이 늦어지면서수익개선에 시간이 걸리고 있다고 분석했다.


그러면서 목표 주가를 기존 7만2000원에서 6만7000원으로 하향 조정하고, 투자 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가장 높은 성장률"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마케팅 비용은 가입자 증가에 따라 전년 동기 대비 3.


5% 상승했지만, 실질적으로서비스수익대비 마케팅 비용은 19.


2%로 전년과 동일한 수준을 유지했다"며 "하반기에도 이같은 기조는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실적 턴어라운드를 달성하며 두 분기 연속 실적 개선 흐름을 이어가게 됐다.


마케팅비용은 단말기 판매량 증가에 따라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


5% 늘어난 5401억원을 기록했다.


서비스수익대비 마케팅비용 비중은 전년 동기와 유사한 19.


달성하며 두 분기 연속 성장세를 이어갔다.


마케팅비용은 단말 판매 증가로 전년 대비 3.


5% 늘어난 5401억원을 집행했으며,서비스수익대비 비중은 19.


설비투자(CAPEX)는 393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9.


이어 2분기에도 실적 턴어라운드를 달성하며 두 분기 연속 실적 개선 흐름을 이어가게 됐다.


마케팅비용은 단말기 판매량 증가에 따라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


5% 늘어난 5401억원을 기록했다.


서비스수익대비 마케팅비용 비중은 전년 동기와 유사한 19.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같은 기간 19.


5% 증가한 3조164억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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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수익은 전체 매출에서 단말수익을 제외한 매출이다.


이번 영업이익은 연합인포맥스가 집계한 시장 전망치 2836억원을 7.


LG유플러스는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9.


9% 늘어난 3045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공시했다.


영업수익은 3조8444억원,서비스수익은 3조164억원으로 집계됐다.


LG유플러스는 실적 개선 배경에 인공지능(AI) 도입으로 인한 생산성 향상이 있다고 판단했다.


9%에 도달했다”라고 설명했다.


2분기 마케팅 비용은 가입자가 증가하며 3.


5% 늘어난 5401억원을 기록했다.


강 그룹장은 “LG유플러스는 수익성 개선을 도모하면서도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마케팅비용은 단말기 판매량 증가에 따라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


5% 늘어난 5401억원을 기록했다.


서비스수익대비 마케팅비용 비중은 전년 동기와 유사한 19.


2분기 무선 사업 매출은 이동통신(MNO) 및 알뜰폰(MVNO) 가입회선 순증과.


LG유플러스는 2025년 2분기 매출 3조 8444억 원, 영업이익 3045억 원을 시현했다고 8일 공시했다.


매출에서 단말수익을 제외한서비스수익도 같은 기간 2.


5% 늘어난 3조 164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각각 전년 동기 대비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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