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서울=뉴시스]삼성전자가 미국 텍사스주 테일러시에 건설하고 있는 반도체 공장.


(사진 =삼성전자) 2025.


돼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러트닉 장관의 언급대로라면 텍사스주와 인디애나주에 각각 반도체 관련 투자를 진행 중인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는 100%로 예고된 반도체 관세를 면할 가능성이 큰 것으로 관측됩니다.


상승을 이끈 호재와 실적 등 투자 정보와 지표도 전달합니다.


원익IPS 주가가 8월 8일 장중 강세를 보이고 있다.


원익IPS 제공삼성전자의 애플 칩 수주와 실적 개선 전망으로 원익IPS 주가가 8월 8일 강세를 보였다.


주가는 오후 1시 40분 기준 전일 대비 4250.


테슬라는 향후 엔비디아와 AMD 등 외부 기술 파트너에 대한 의존도를 높이고, 칩 제조 부문에서는삼성전자에 대한 의존도를 높일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테슬라와 2033년까지 AI 반도체를 공급하는 165억 달러(약 22조 원) 규모 계약을 맺고 텍사스.


를 앞세운 메모리 사업부가 하반기 주요 고객사 확보로 재반등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8일 업계에 따르면삼성전자가 애플에 공급하기로 한 반도체 칩은 '이미지 센서'로 파악된다.


이미지센서는 렌즈로 들어온 빛을 디지털 신호로 변환하는.


이날 팀 쿡 CEO는 향후 4년간 미국에 6천억 달러(약 832조 원)를 투자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민경찬삼성전자가 애플과 칩 생산에서 협업한다는 소식에 두산테스나가 연일 강세를 보인다.


8일 오전 9시15분 기준 거래소에서 두산테스나는 전.


애플은 향후 아이폰·아이패드에 탑재될 이미지센서(CIS), 전력.


챔피언스시티 고객센터


대통령이 반도체에 100%의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밝혀 시장 우려가 컸었지만, 우리나라는 최혜국 대우를 약속받았다는 보도.


삼성전자의 애플 파운드리 공급 계약 체결 소식까지 더해지며 반도체 투톱의 지수 상승 기여도가 컸습니다.


반도체가 끌어주고, 여기에.


이재용삼성전자회장이 7월 29일 강서구 서울김포비즈니스항공센터(SGBAC)를 통해 워싱턴으로 출국하고 있다.


반도체 품목별 관세 등 한미 간 통상 문제의 후속 조치가 남아있는 만큼, 이에 대응하고.


이 대표는 7일 한국경제TV에서 "삼성전자조정이 나온다면 (주식) 비중을 늘려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