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밤까지 대구와 경북 남부 지역에는 최대 80mm가 넘는 강한 소나기가 이어져 안전사고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내일과 모레 사이에는전국적으로 또다시 호우가 예보됐습니다.


수도권과 강원 내륙에 최대 150mm 이상, 충청과 남부 지방에도 많게는 100mm가 넘는 큰 비.


힐스테이트 용인마크밸리


피해 지역을 중심으로 인명피해 방지에 초점을 두고 대책을 점검했다.


[충청타임즈] 행복도시에전국적인 재난에 신속히 대응할 컨트롤타워가 들어섰다.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청장 강주엽, 이하 행복청)은 다정동에 위치한 '국가재난대응시설'의 건립을 마쳤으며 오는 8월 운영기관인 소방청에 인계할.


감천댐은 주민들의 찬반 의견이 팽배해 댐건설 추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최근 폭우로 인한전국적인 피해가 늘자 급기야 김천시은 지난 22일 환경부를 직접 찾아 댐건설 추진상황을 협의했다.


환경부는 대덕댐 건설의 필요성은 인정.


모레도 서울 낮 기온이 36도까지 올라 평년보다 기온이 6도가량 높겠습니다.


오늘 오전 태백에도 폭염주의보가 내려지면서 이제전국적으로 폭염 경보가 발효 중입니다.


온열 질환자가 속출하고 있어 어느 때보다 건강 관리에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행정안전부 장관 후보자가 18일 국회 인사청문회를 앞두고 ‘자치경찰제 이원화 체제’의전국확대 필요성을 피력했다.


특히 특별자치시·도를 시작으로 한 시범 실시 방안을 국회에 전했다.


윤호중 후보자는 17일 위성곤(제주 서귀포)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에게.


ⓒ한국은행 올해 상반기 국내 지역경제는 제조업과 건설업 부진 영향으로 소폭 악화된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하반기에는전국적으로 개선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28일 한국은행이 발표한 '지역경제보고서'에 따르면 올 상반기 수도권과 충청권, 동남권은 지난해.


4차 수석·보좌관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대통령실은 오는 18일 예정됐던 부산 지역 발전 간담회가전국적폭우 및 이로 인한 피해 상황.


부산본부세관이 16일 발표한 ‘2025년 6월 부산지역 수출입 현황’에 따르면 부산 지역의 지난달 수출액은.


75명 수상 성과경상남도교육청이 ‘제38회 대한민국학생발명전시회’에서 최우수교육청상을 수상하며 창의적 발명교육의 성과를전국적으로 인정받았다.


경남교육청은 31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거제상동초 장윤진(6학년) 학생을.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