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이후보는 "대한민국의 최고의 당면 과제는 헌법파괴 세력의 책임을 묻고 헌정.
제21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후보자로 선출된 김문수후보가 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5차 전당대회에서 수락연설을 하고 있다.
" 3일 오후 4시쯤 경기 고양시.
[앵커] 제21대 대통령 선거에 나설 국민의힘후보로 김문수 전 고용노동부 장관이 최종 결정됐습니다.
3차례 경선 문턱을 모두 넘은 김후보는 개헌과 사전투표 폐지 등을 공약으로 내세우며, 이재명후보집권을 막기 위해 어떤 세력과도 강력하게 연대하겠다고 말.
[앵커] 국민의힘 제21대 대통령 대선후보가 김문수 전 고용노동부 장관으로 최종 결정됐습니다.
당선된 김후보는 대선 승리를 이뤄내겠다는 포부를 밝혔는데요.
국민의힘 전당대회가 열린 경기 일산 킨텍스로 가보겠습니다.
이준석 캠프 제공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후보가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민주당이 지금 걱정해야 할 건 파기환송심 일정이 아니라 대선후보가 법정구속되는 사태”라며 일침을 가했다.
최근 대법원이 이재명 민주당 대선후보의 공직선거.
ⓒ시사저널 박은숙 국민의힘이 3일 제21대 대통령 선거후보로 김문수후보를 선출했다.
3일 제21대 대통령 선거 국민의힘후보로 선출된 김문수후보주변에는 친윤(친윤석열)계와 반탄(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 반대)파가 주축이 된다.
김후보캠프 선거대책본부를 보면, 총괄선거대책본부장은 재선 장동혁 의원이 맡고 있다.
◆ 2025 대선 레이스 ◆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국민의힘 최종 대선후보선출을 위한 전당대회에 입장하고 있다.
3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21대 대통령 선거후보선출을 위한 제5차 전당대회에서 대선후보로 선출된 김문수 대선후보가 수락 연설을 마치고 손으로 하트를 만들어보이고 있다.
국민의힘 대선후보로 선출된 김문수후보가 3일 오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국민의힘 전당대회에서 수락 연설을 하고 있다.
/경기사진공동취재단 ▲ 국민의힘 대선후보로 선출된 김문수후보가 3일 오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국민의힘 전당대회에서 꽃다발을 받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