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선두로 치고 나간 이 여성은 다른 학부모들과 격차를 벌리며 여유롭게 결승선을 통과했습니다.
주인공은 다름 아닌 올림픽금메달리스트이자 세계 선수권 10회 우승 경력을 지닌 자메이카 출신 육상선수 '셸리 앤 프레이저-프라이스'(Shelly-Ann Fraser-Pryce.
▲ 2008년 베이징올림픽 유도금메달리스트최민호 전 국가대표 선수는 24일 부산에서 국민의힘 한동훈 대선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2008년 베이징올림픽 유도금메달리스트최민호 전 국가대표 선수가 24일 부산의 한 카페에서 국민의힘 한동훈 대선 후보에.
미국 피플지 등에 따르면 프레이저-프라이스는 전날 아들 자이언의 학교 운동회에서 열린 학부모 100m 달리기에 참여했다.
당시 상황이 담긴 영상에서 푸른 옷을 입은 프레이저-프라이스는 출발하자마자 다른 학부모들을 멀찌감치 앞서나갔다.
이와 함께 중독성 강한 후렴구의 훅이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펜싱 올림픽금메달리스트인 김준호가 남다른 의지를 담은 '중꺾마'를 열창한다는 점이 듣는 이들에게 더욱 특별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중국 샤먼에서 열리는 '세계혼합단체선수권대회'(수디르만컵)에 나섭니다.
박주봉 감독은 최초의 올림픽 배드민턴 남자복식금메달리스트로, 국제 대회 72차례 우승으로 기네스북에 오른 한국 배드민턴의 전설입니다.
1996년 선수 생활을 마치고 영국, 말레이시아.
그의 속도를 못 따라잡았다", "1등은 이미 정해져 있으니 진짜 승부는 2등부터", "운동회 경기도 최선을 다해 뛰는 모습이금메달리스트답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습니다.
1992바르셀로나올림픽 여자복식금메달리스트정소영 성심여고 감독의 세 딸은 모두 대를 이어 라켓을 잡았다.
장녀 김혜정(가운데), 차녀 김소정(오른쪽), 막내 김유정(왼쪽) 모두 실업무대 입성에 성공했다.
김혜정과 김유정은 국가대표로도 활약하고 있다.
수사계 임기제 공무원 4년 등 총 12년간 심리 상담을 한 경력이 인정됐다.
신은정 순경 신은정 순경(28)은 전국소년체육대회금메달리스트출신이다.
신 순경은 2013년 대회 400m 계주와 1600m 계주에서 우승하며 2관왕에 올랐다.
신 순경은 “신체적 능력을 경찰관.
2013년 처음 방송된 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