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오산시청 전경ⓒ 오산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한 달간 지역화폐 ‘오색전’에 10%인센티브를 지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인센티브는 기존 6%에서 10%로 상향된 것으로, 침체된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위해서는 공격적인 마케팅이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특히 인천항 컨테이너 물동량 창출을 목표로 인천항만공사(IPA)가 시행 중인인센티브규모가 타 항만 대비 턱없이 낮아 개선이 시급한 것으로 나타났다.
17일 IPA에 따르면 2024년 기준 인천항인센티브는 지자체.
법규 위반에 따른 등급 하향은 감점제로 변경한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이같은 내용의 'CP 운영·평가에 관한.
글로벌 산업 질서 변화로 한국의 ‘상품 수출 중심’ 성장 모델이 큰 위협을 받고 있다”며 사회 문제 해결에 기여한 기업에인센티브를 주는 시스템을 만들자고 제안했다.
최 회장은 22일 국회 사랑재에서 열린 ‘국회 미래산업포럼’ 발족식 기조연설을 통해 이같이.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겸 SK그룹 회장이 국회 미래산업 포럼 발족식 기조연설에서 메가 샌드박스를 도입,인센티브를 부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최 회장은 22일 국회에서 열린 '국회 미래산업 포럼 발족식'에 참석해 우원식 국회의장을 비롯한.
글로벌 산업 질서 변화로 한국의 '상품 수출 중심' 성장 모델이 큰 위협을 받고 있다"며 사회 문제 해결에 기여한 기업에인센티브를 주는 시스템을 만들자고 제안했다.
이 포럼은 국회미래연구원이 급변하는 국제 질서 속에서 산업 정책의 패러다임 전환 방향을.
조정 방향에 대해 발표하고 있는 모습.
교육부 제공 정부가 의대 모집 대학 중 지역인재전형으로 60% 이상 선발한 대학에 대한인센티브는 유지하기로 하면서 울산대학교 의과대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교육부 대변인은 21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정례.
근로자들이 현장의 위험 요소 등을 제보하거나 개선점을 건의할 수 있는 제도로 2020년 도입됐다.
지난해부터 활성화 캠페인과인센티브제공을 통해 근로자 참여를 독려 중이다.
사고 예방 효과도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DL이앤씨는 2023년 대비 지난해 근로자들.
이재명 민주당 대선 경선후보.
22일 이재명 후보는 제 55회 지구의 날을 맞아 자신의 페이스북에 기후환경 정책 발표문을 게시했다.
현장의 위험요소 등을 제보하거나 개선점을 건의할 수 있는 제도로 2020년부터 도입했다.
이후 지난해부터 활성화 캠페인 및인센티브제공을 통해 근로자 참여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통한 사고 예방 효과도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