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한국여성수련원 전경 강원지역 언론인들의 문화여가 생활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김미경 학회장 "여성, 미디어, 미래 민주주의 둘러싼 담론 풍성해지길 기대" 김미경한국여성커뮤니케이션학회장(청운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 교수)이 12일 청운대 인천캠퍼스 청운관에서 열린 봄철 학술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청운대 [더팩트ㅣ내포=이정석.


한국여성농업인회 봉화군연합회(이하 한여농 봉화군연합회)가 대규모 산불로 피해를 입은 경북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발 빠르게 지원에 나섰다.


▲봉화군한국여성농업인회 봉화군연합회회원들은 산불이재민 돕기에 나서 경북도에 생필품 및 성금을 전달했다.


여성적” 양태를 넘어선 지점을 향하고 있다.


그러나 작품은 가장 근원적 의미에서 ‘여성적’이다.


작품은 지금껏한국여성문학이 그리지 못한 특이하고 특별한여성인물을 창조함으로써여성문학의 지평을 넓히고 있다.


<채식주의자> 표지 / 창비 <채식주의자>는.


한국여성농업인 영양군연합회(회장 임미정)는 최근 발생한 의성발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영양군 주민들을 돕기 위해 지난 9일 성금 200만원을 기부했다.


구일 투웨니퍼스트


한여농영양군연합회 산불피해 지원 성금기탁.


영양군 제공 한여농 영양군연합회는 자주적인 협동체로서여성.


캠프는 폐광지역 주민 한마음 교육의 하나로 올해는 폐광지역.


한양대 ERICA가한국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WISET)과 'AI로봇 분야여성인재 양성 및 진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여성단체협의회(회장 허명)와 충청남도(도지사 김태흠)가 공동 주최하는 제24회 유관순상 시상식이 1일(화)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열렸습니다.


유관순상 시상식은 나라를 잃은 굴욕적이고 절망적인 시대에 민족의 자존심을 일깨우고, 민족정기.


혜명 류한 작가의 개인전이 부산백병원에서 4월부터 6월까지 진행된다.


/사진=부산백병원 제공 부산백병원이한국여성작가 릴레이 전시회를 개최 중이다.


2025년 한 해 동안여성작가 ▲석정 김지현 ▲혜명 류한 ▲다선 김은숙 ▲다나 이솔(Dana Aramdarya Ysol) 4인.

제 109회기 총회주일
x